본문 바로가기
내가 쓰고싶은 이야기/제품·서비스 리뷰

이시영 베개로 유명한 닥터바르미 경추베개 설명 및 내돈내산 후기정리

by 필립온 2021. 4. 11.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닥터바르미 경추베개 포스팅을 작성하려고 합니다. 제가 거북목이 심해서 그런지 잠을 잘 때 높은 베개를 배고자면은 다음날 일어나면 머리가 아프더라구요! 그런데 경추베개를 사용하면은 푹 잔 기분이 들고 아침이 상쾌했습니다. 

 

저와 같은 분들을 위해서 한번 추천을 드립니다. 꼭 닥터바르미 상품은 아니더라도 잠을자고 일어났을 때 개운하지 않다고 생각이 든다면은 베개를 바꿔보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현재 바르미에서 30일 무료체험을 진행하고 있으니 체험을 원하는 분들은 우선 체험을 해본 후 좋은지 사용해보시고 구매를 결정해보는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닥터바르미 경추베개 제품특징

제품은 전문의가 척추의 겅강을 고려한 '인체공학적 구조', 목의 C라인을 잡아줘 숙면이 가능한 베게로 '어떠한 자세도 편안함', 작고 가벼워서 언제&어디서나 '꿀잠가능', 고밀도 메모리폼 평균수명 5년으로 '가성비 최고', 통세탁이 가능한 메모리폼으로 '세균 걱정 끝', 2가지 타입의 선택 가능한 '겉커버'를 가지고 있습니다.

 

1. 경추와 척추를 고려한 인체공학적 구조

잠을 자는 동안에 목을 풀어주고 C-커브 경추자세의 유지를 위해 설계됐습니다. 귀눌림은 최소하고 체내 순환을 방해하지 않는 곡선으로 베개를 만들었습니다. 수면 중 목을 풀어주고 스트레칭을 할 수 있는 구조입니다.

 

2. 목의 C-커브를 찾아줍니다!

잠을 잘때 우리가 편리하게 잠을 청할 수 있고 최적의 잠자세를 가질 수 있도록 최적의 C-커브를 만들어 줍니다. 바른수면자세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3. 휴대가 편리합니다.

40.5cm * 18.5cm 크기로 휴대하기 편리한 사이즈인만큼 출장 및 여행갈때에도 캐리어에 편리하게 넣어가셔서 꿀잠을 자면 좋을 것 같습니다.

 

 

4. 프리미엄 메모리폼으로 오랫동안

평균수명 5년으로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고밀도 메모리폼으로 복원력이 뛰어나고 체중을 고르게 분산시켜 뒤척임을 최소화 시켜줍니다. 일반메모리폼 수명이 2년인데 비하여 5년 동안 오래 사용할 수 있습니다.

 

5. 통세탁이 가능하여 위생적입니다

워셔블 메모리폼으로 세탁이 가능합니다. 단, 세탁을 할때에는 중성세제나 섬유유연제로 세탁을 해주세요. 세탁 후에는 탈수기를 이용하여 충분히 물기를 빼주신다음에 햇볕과 바람이 잘 통하는곳에 2일~3일 건조 후 사용하시면 살균, 소독된 베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닥터바르미를 100% 활용하는 방법

· 로고가 오른쪽에 오도록 해주세여! 옆으로 누웠을 때, 베개의 양 끝쪽에 귀눌림 방지 부분을 대고 잡니다.

· 어깨 쪽으로 바짝 당겨서 어깨와 최대한 밀착시킵니다. 정확하게 경추 C커브를 만들 수 있습니다.

 

 

내돈내산 후기 총정리

내돈내산 후기를 총정리해보니 우선 단점부터 이야기를 드리겠습니다. 아무래도 자세를 바로 잡아주는 베개인만큼 정자세로 잠을자기 힘드신 분들에게는 맞지 않습니다. 왜냐면 베개 자체가 정자세로 자야지만 경추를 바로 잡아주고 올바른 C커브를 만드는데 설계가 됐습니다. 즉, 옆으로 누워자는게 적응된 분들은 조금 불편하겠지만! 그래도 틀어진 자세를 바로 잡길 원한다면은 정자세를 고집하며 베개를 사용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

 

사용한 분들 대부분은 확실히 목이랑 어깨쪽 결림이 없어지고 초반에는 조금 적응하는데 힘들지만 점점 편안한 잠을 잘 수 있다는 평들이 있었습니다. 즉, 고진감래 베개가 아닐까 생각을 합니다!

 

닥터바르미 경추베개 자주하는질문

Q. 딱딱하지 않나요?

경추 베개이지만 메모리폼 베개로 딱딱하지도 푹신하지도 않은 중간정도 입니다.

 

Q. 제품에서 냄새가나는데 불량인가요?

제품 개봉시 제품 원료의 특성상 밀봉된 상태이기 때문에 새 제품에서 냄새가 날 수 있으며, 통풍이 잘되는 그늘진 곳에서 건조후 사용하시면 냄새가 사라집니다.

 

Q. 커버를 별도로 구매해야 하나요?

세탁시에 베개를 베고 주무신다면은 별도 추가분 커버가 필요하오니 구매해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Q. 제품 수령 후 세탁하고 사용해야 되나요?

청결한 공정에서 생산되기 대문에 그대로 사용하셔도 문제 없습니다. 다만 세탁을 원하시는 분들이라면은 겉커버만 분리해서 사용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Q. 기본 커버를 못받았다면?

기본 커버는 베개에 씌어져서 발송합니다. 흰색 커버 오른쪽에 로고와 지퍼가 있는 경우, 텐셀커버가 기본으로 씌어진 것이니 확인을 해야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