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쓰고싶은 이야기/제품·서비스 리뷰

노벨피아 소설 TOP10 추천작 및 홈페이지 소개

by 필립온 2021. 4. 12.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노벨피아 소설 관련 포스팅을 작성하려고 합니다. 예전에 군대에서 소설에 대해 푹 빠졌다가 최근들어 다시 책을 읽으면서 소설세계에 빠지게 됐습니다. 아무래도 동영상 매체에서 책을 보면은 집중력이 떨어지긴 하지만 그래도 습관화 되다보면은 그렇게 재미있게 몰입할 수가 없습니다. 

 

노벨피아 소설에는 다양한 소설들이 있는데 소설을 좋아하는 분들에게는 신비로운 세상이 아닐 수 없을 것 같습니다. 그렇다면은 노벨피아 TOP100에서 10개 작품들을 한번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노벨피아 TOP10 추천하기

1. 소설속의 몬스터가 되었다

세상이 멸망한 줄 알았는데 눈을 떠보니 몬스터였고 알고보니 소설속이였다는 주제로 이야기를 풀어나가는 작품입니다. 판타지, 전생, 현대, 하렘, 괴물, 성장물을 좋아하는 분들이면 감상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2. 아카데미 히로인 오른쪽 대각선 뒷자리

판타지, 라이트노벨, TS, 아카데미, 착각, 약피폐를 키워드인 작품입니다. 사리망이란 작가가 집필한 작품이며 제목이 상당히 신선하네여! 

 

3. 아저씨 저와 결혼해요

상당히 위험한 제목일 수 있는 '아저씨 저와 결혼해요'는 은퇴한 C급 헌터의 꽁냥꽁냥 방송생활을 그린 작품이라고 합니다. 일상, 순애, 힐링, 인방, 소프트얀데레, 공모전 키워드를 가진 제품입니다. 작가의 사심이 듬뿍 들어간 멘탈회복을 위한 꽁냥꽁냥 치사량이 가득하이 꽁냥을 좋아하는 분들에게 강추해야겠네여!

 

4. 대마법사였던것은 다시 대마법사를 꿈꾼다

5000년 후의 미래에 눈을 뜬 대마법사 루크 이루시는 너무 다른 세상을 맞았습니다. 말없는 마차, 음성과 영상이 나오는 무대상자, 처음보는 음식과 향신료 그리고 달라진 마법체계! 과거에 대마법사였던 마법사가 새로운 세계에 대마법사를 꿈꾸는 판타니, 현대, 개그, 일상, TS, 착각 소설입니다.

 

5. 어쩔 수 없이 히로인

하기 싫어도, 온몸으로 거부해도, 나는 이 소설의 정실이다라는 문구와 함께 제목을 보면은 히로인을 뜻하지 않지만 능력이 출중해서 어쩔 수 없이 히로인이 될 수 밖에 없는 운명을 그린 작품일 것 같습니다. 현대, 일상, 아카데미, TS, 순애 태그를 가지고 있습니다. 대부분 히로인들은 낭중지추처럼 내가 원치 않아도 그 능력이 부각됨을 알 수 있습니다.

 

 

6. 악질 저격러

악질 저격러인 내가 여자가 되어버렸다라는 작품입니다. 저격러가 악플을 다는 사람을 의미하는지는 모르겠지만 신비한 주제이긴 할 것 같습니다.

 

7. 용사 파티 때려치웁니다.

파티라면은 게임 캐릭터에서 함께 싸우는 파티를 의미하는 것 같습니다. 거기서 용사역을 맡는데 때려치우는 이야기인가여? 나 없이 잘 먹고 잘 사나보자라는 문구와 함께 소설이 설명되고 있습니다.

 

8. 남녀역전세계의 혼혈아

남녀역전세계에서 러시아 혼혈이 됐다는 주제입니다. 아무래도 무한 상상세계의 소설인만큼 가정이 굉장히 신기한 것 같습니다. 과연 남녀역전세계는 무엇일까요? 현대, 남녀역전, 정조역전, 퇴폐외모, 문신 태그를 가지고 있는 소설입니다.

 

9. 엑스트라 호구는 악녀들을 조교합니다.

그림체가 남다르지 않는 작품입니다. 어쩌다 보니 소설속 악녀에게 이용당하다가 같이 끔살 당하는 돈만 많은 호구 상단주로 빙의를 한 작품입니다. 하지만 악녀의 뒤통수를 깨버리는 이야기입니다. 하렘, 투자, 공모전, 빙의, 떡타지, 이세계 작품입니다.

 

10. 약관 동의는 신중히

수상한 회원가입 약관으로 유명한 중국 게임에 로그인을 했는데 그곳은 바로 티바트 대륙이다. 

 

 

 

노벨피아 소설 카테고리

카테고리에는 판타지, 현대, 라이트노벨, 하렘, 일상, TS, 전생, 로맨스, 중세, 코메디, SF, 드라마, 개그, 남성향, 이세계, 아카데미, 남녀역전, 부협, 먼치킨, 게임으로 구분됐습니다. 다양한 소설작가들이 재미난 소설들을 쓴 곳인만큼 다양한 재미가 있는 곳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