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쓰고싶은 이야기/제품·서비스 리뷰

딥트3일 슈퍼패스트 다이어트 내돈내산 후기정리

by 필립온 2021. 4. 1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딥트3일 슈퍼패스트 관련 포스팅을 작성하려고 합니다. 총3일 짧은시간에 다이어트를 진행하는 방식인데 최대한 빠르게 살을 빼야하는 분들에게는 딱인 제품이 아닐까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 과연 어떤 원리이며 후기는 확실한지에 대해서 제가 한번 알아겠습니다.

 

총 3일 3끼를 먹는데 아침에는 일반식 1/2과 함께 먹구요 그 다음에는 그냥 팁드3일만 먹는겁니다. 그래도 전 좋은게 이렇게 3일 패스트 패키지할때에는 아무것도 먹지말라하는데 해당 제품은 아침에는 일반식 1/2을 먹으라고하니 뭔가 더 신뢰성이 있네요! 특히 딥트3일은 다이어트 효과가 검증되고 인체적용시험까지 식약처 기능성 인정 원료를 이용하여 개발한 제품인만큼 더욱 신뢰성이 있겠습니다.

 

 

 

성분에 대하여

팁트3일에는 히비스커스, 식물성 유산균 사균체, 새싹보리 분말, 말토 텍스트린, 프락토 올리고당, 가르시니아, 차전자피가 있습니다. 

·새싹보리 : 보리 새싹을 뜻하며 열흘 정도 자란 보리 새싹을 분말로 갈아낸 것을 바로 새싹보리 분말이라고 합니다. 철분, 칼슘, 사포나린, 폴리페놀, 루테올린, 식이섬유 등 다양한 영양성분이 함유되어 있으며, 새싹보리 100g에는 철분이 시금치의 16배, 칼슘이 우유의 4.5배, 식이섬유가 고구마의 20배, 필수아미노산이 밀의 2.2배가 함유되어 있습니다.

 

·히비스커스(무궁화속) : 하이드록록시트릭산이 풍부하여 비만을 예방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카테킨, 칼륨, HCA, 구연산, 비타민 A,C, 갈산, 안토시시아닌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말토텍스트린 : 말토텍스트린은 제품의 식감을 개선하는데 사용합니다. 감자칩이나 육포와 같은 간식에 많이 첨부된 제품입니다.

 

*특히, 가르시니아라는 성분도 함께 포함됐는데 이 성분은 남아시아에에서 서식하는 열대식물인 가르시니아종 나무의 과일, 열매껍질 부위에 HCA함량이 타과실에 비해 굉장히 높아 탄수화물 섭취시 지방으로 전환이 되는 과정에서 지방 합성을 억제하는 역할을 인정받은 성분입니다.

 

 

차전자피 식이섬유란?

해당 제품에 들어가있는 차전자피는 질경이 씨앗의 껍질로 식이섬유가 풍부합니다. 식이섬유는 현대사회에서 우리 몸에 제일 중요한 제6의 영양소로 각광받고 있습니다. 특히 배변활동을 원활하게 도와줍니다.

물과 만나면 무려 40배가 팽창하는 식이섬유로 포만감과 배변효과에 큰 효과를 가져옵니다.

 

*식이섬유란? 사람의 소화효소로 소화되지 않고 몸 밖으로 배출되는 고분자 물질로, 식물의 세포벽 성분을 지칭하여 부르기 시작한 용어입니다. 식이섬유는 대장에 정상적으로 존재하는 미생물을 위한 발효성 작용으로 대장의 기능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딥트3일이 좋은 이유

1. 간편하게 3일동안 계획할 수 있습니다. 식물성 자연추출물 원료료로 장기간 섭취에도 무리없이 할 수 있습니다.

2 안전합니다. 중금속으로부터 안전한 GMP 설비에서 생산된 제품입니다.

3. 편리합니다. 작은 가방에서 쏙 들어가는 사이즈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마실 수 있습니다.

4. 기능성 원료인 HCA 인체체적용시험 확인결과 '식이섭취량 감소, 체중 감소, 허리둘레 감소, 체지방량 감소, 내장지방 감소'를 나타냈습니다. 또한 배변 빈도 증가, 변의무게 증가, 변의경도 감소, 배변시 통증 감소로 변비가 심각한 사람들에게도 좋은 상품이네여!

 

딥트3일 자주묻는 질문정리

1. 프로그램의 응용법을 지키지 못해도 괜찮을까요?

아닙니다. 우선 음용법을 최대한 지켜주는걸 권장드립니다.

 

2. 해당 제품 복용 중에 건강보조식이나 약을 같이 먹어도 되나요?

건강보조식품 등은 함께 복용하셔도 무방합니다. 다만 전문/일반 의약품의 경우 반드시 전문의사 상담 후 제품을 음용하시길 바랍니다.

 

3. 장기간 섭취해도 무리 없나요?

딥트3일은 다이어트로 장기간 섭취해도 안전한 식물성 원료로 만들었습니다. 

 

4. 언제 어떻게 먹어야 하나요?

식전, 식후 관계없이 Super fast 1포를 Super fast텀블러에 넣어준 후, 물을 400ml 눈금선에 맞춰 수시로 섭취를 합니다. 1일 최대 4회 섭취가 가능합니다.

 

딥트3일을 사용하고 있는 연예인

전효성, 한채영, 에이핑크 윤보미, 모랜드 주이, 이수경이 딥트3일을 사용하고 있다하는데! ㅋㅋ협찬인지 진짜 사용하는건지는 모르겠습니다. 그래도 제가 연예인이라면 이런 협찬이 들어온다면은 다이어트를 위해서 실제 먹어보고 경험을 해봤을거라 생각합니다.

 

 

딥트3일 내돈내산 후기정리

우선 후기에서 가장 많이 나온말들이 식욕을 억제해준다는 말이었습니다. 확실히 성분이 포만감을 주고 식욕을 억제하면서 다이어트 효과를 불러일어키나 봅니다. 좋아하는 음식조차도 안땡기는 기분이라면 어떤 기분일까요?

 

그리고 안에 쌓였던 독소를 제거해주고 특히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바뀌는걸 억제해줘서 그런지 몇일 시작하지 않아서 몸무게가 감량되는 경험을 느꼈다고 합니다. 위에 분뿐만 아니라 딥트3 다이어트를 후기를 한 사람들 대부분이 이런 후기를 남기더라구요!

 

실제 3.4KG을 3일만에 빼고 붓기도 빠졌다는 후기를 볼 수 있습니다. 그런데 3일동안 제대로 먹지 못하는거라 이걸 길게하는것보다는 어느정도 텀을 둬서 몸을 리프레쉬한다는 생각으로 도전을 해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어떤분은 가이드대로 안하고 3끼 다 먹고서 병행해서 먹었는데도 효과를 볼 수 있었다고하네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