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쓰고싶은 이야기/제품·서비스 리뷰

블랙마카 비기너 와일드마카 제품원료 분석 후기

by 필립온 2021. 4. 12.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블랙마카 제품인 비기너 와일드마카 제품에 대해서 설명드리려고 합니다. 체력이 부족하거나 운동을 위해서 강한 부스터같은 파워를 원하시는 분들에게 가장 추천드릴 제품입니다. 특히 헬스를 좋아하는 여자친구 또는 체력이 약해진 부모님을 위해 구매하는 자녀분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성분이랑 후기 한번 정리해볼까요?

 

 

비기너 와일드마카 이런분에게 추천합니다

·남자의 단단한 자심감을 가지고 싶은 분

·잠을 오래자도 지속적으로 피곤하신 분

·집중력 저하를 느끼는 분

·활역이 부족하도 다운되어 있는 분

·남자에게 필요한 영양을 챙기고 싶은 분

 

블랙마카의 역사는 어떻게 되는가?

1. 잉카 전사들의 식품

용감하기로 유명했던 잉카제국 전사들이 전쟁에 나가기 전 섭취했던 식품입니다.

 

2. 안세드의 산삼

해발 4000m 이상의 험준한 안데스 산맥에서 토양의 기운을 먹고 자라 영양소가 풍부하며 강한 생존력을 상징합니다.

 

3. NASA가 선정한 우주식품

중력이 없어 생리 기능 부조화가 잘 일어나는 우주에서 비행사의 체력을 유지하기 위해서 만든 식품

 

 

 

블랙마카 비기너 와일드마카 제품특징

마카 젤라틴화 분말 사용으로 높은 흡수율을 보이며 전체 마카 생산량 중 3%만 생산되는 귀한 블랙마카로 만들었습니다. 

 

1. 블랙마카에 대하여

블랙마카는 전체 마카 생산량 중 3% 내외로 자생하는 매우 귀중한 원료이며 옐로우마카 및 레드마카에 비해 철, 리보 플라빈, 무기질 등이 더욱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습니다. 

·유기산 : 팔미트산, 팔미톨레산, 카플릭산, 카프릭산, 라우르산 외

·파이토케이컬 : 알칼로이드, 룰루코시놀레이트, 마카마이드, 카테킨, 플리시카라이드

·불포화 지방산 : 오메가 3-리롤렌산, 오메가 6-리놀레산 외

·아미노산 19종 : 아르기닌, 알라닌, 아스타라트산, 글루탐산, 글리신, 히스티딘 외

·미네랄 : 아연, 철분, 망간, 용오드, 칼륨, 구리, 칼슘, 나트륨

·비타민 : 비타민B2, 비타민B6, 비티만C, 니아신

 

블랙마카 비기너 와일드마카는 그냥 마카분말이 아닌 '마카 젤라틴화 분말'로 고압처리공법을 통해 유효 영양소만 농축화, 수용화 됐으며 우수한 체내 흡수율로 일반 마카분말의 약 2배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블랙마카가 젤라틴화 분말이 될라면은 간단한 작업으로 이루어지는 것이 아닙니다.

1) 분말 형태로 만든 후 오염물질을 제거, 2) 고압 처리를 통해 비영양 전분 물질 파쇄, 3) 젤라틴 공정(농축화, 수용화) 과정을 거쳐야 합니다.

 

2. 부원료와의 밸런스

·블랙마카(페루산) : 풍부한 영양(아미노산 19종, 비타민 및 식이섬유, 유기산 등), 일상의 활력(페루의 산삼으로 불리우며 스태미나로 유명한 재료)

·L-아르기닌 : 인체에 반드시 필요한 아미노산 중 하나로 특히 활력에 좋다는 장어에 다량 함유되어 있습니다.

·야관문(국내산) : 밤에 닫힌 빗장을 열어주는 풀이라해서 먹으면 천리밖에서도 빛이난하여 천기광이라고 합니다.

·숙성 의성 흑마늘 농축액(국내산) : 세계가 인정한 10대 슈퍼푸드 마늘 기원전부터 내려온 체력 보강재료

·글루코산아연 : 소고기에 풀분한 남자들의 미네랄

*활력제품을 논할 때 빠질 수 없는 성분이 바로 '아연'입니다. 블랙마카 비기너 와일드마카 한 포에는 '글루코산아연' 30mg이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쓰이는 산화아연보다 더 높은 흡수율을 가진 아연입니다.

 

3. 디테일까지 생각합니다

섭취하는 목넘김, 보관, 첨가물 무첨가, 안전한 생산시설까지 생각한 제품입니다. 환의 크기가 작으면 입안에 잔여물이 남아 쓴맛이 오래가고 그렇다고 크기가 크면 목에 잘 넘어가지 않습니다.

 

 

 

블랙마카 비기너 와일드마카 섭취방법

자신감을 끌어올리는 첫 1개월에는 '하루 2번, 식후 1포'를 섭취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그 이후에 꾸준함을 유지하는 1개월 이후 '하루 1번, 식후 1포'를 섭취하시면 됩니다. 유통기한은 제조일로부터 24개월(2년)이며 보관은 서늘한 곳에서 실온보관을 하시면 됩니다.

 

비기너 와일드마카 후기

내돈내산 후기를 검색을 해봤습니다. 하지만 현재 협찬을 받은 후기들 뿐인지라 솔직한 리뷰 협찬을 찾을 수 없었습니다. 그래도 협찬후기성에 대한 정보들을 봐보니 아무래도 건강보조식품인만큼 체력 증진을 위해서는 도움이 되는 식품이며 특히 헬스를 하는 분들에게는 스테미너 뿜뿜을 위해서 가미해서 먹을 좋은 식품이라고 하니 이점 참조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