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쓰고싶은 이야기/제품·서비스 리뷰

일상공감 피지흡입기 성능분석 및 내돈내산 후기정리

by 필립온 2021. 4. 13.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일상공감 피지흡입기 관련 포스팅을 작성하려고 합니다. 피지흡입기는 피지가 많은 분들에게 반드시 필요한 하나의 미용기구가 아닌가 생각을 합니다. 저 또한 지성피부다보니 그때마다 모공이 막히지 않도록 빼주고 있습니다.

 

예전에 피지흡입기가 없을 때는 면봉 또는 제 손으로 짰는데 번거롭기도하고 위생적이지 못했습니다. 하지만 이런 편리한 기계가 있다면은 사용하지 않을 이유가 없겠죠? 현재 사용후에 불만족시 100%환불을 하고 있다고하니 성능을 믿지 못하는 분들이라면 우선 사용해 본 후 결정해보시는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이런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평상시 블랙헤드가 콤플렉스인 분

·과잉 피지 분비로 피부에 유분기가 많으신 분

·모공의 피지, 노폐물 등으로 답답함을 느끼시는 분

·코팩, 압출기 사용으로 피부가 상하신 분

·스킨케어를 받고 싶으나 시간이 없으신 분

·피부과 보다 합리적인 비용의 케어를 원하시는 분

 

피지를 뺄 때 안좋은 상황

·코팩 : 코팩은 우선 모공을 열어줘서 빼내야하는 원리인데 피부에 자극을 주어 모공이 늘어날 수 있습니다.

·손사용 : 사람 몸중에서 제일 더러운 곳을 꼽는다면 당연 '손'입니다. 손으로 짜는건 손의 세균으로 인해 염증이 생길 수 있습니다.

·압축기 : 위생적인면은 있지만 강한 자극으로 피부의 탄력이 저하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더 늦기전에 올바르게 피지를 빼낼 수 있는 일상공감 피지흡입기를 한번 사용해보세여! 피지, 블랙헤드, 각질을 제거할 수 있는 제품이기에 만족도가 상당한 제품입니다. 특히 과잉 피지분비가 피부에 쌓이면은 각종 피부트러블을 일으킨다는 사실 알고 계시죠?

 

일상공감 피지흡입기 특징

1. 당연 강력한 흡입력

강력한 진공압을 이용해서 하이엔드 기술력으로 피지 및 노폐물을 깔끔하게 뽑아줍니다. 스마트하게 뽑아주기 때문에 자극없는 모공청소로 좀 더 맑고 투명해진 피부를 되찾을 수 있습니다.

*사용전에 적당한 열을 가하여 따뜼한 스팀이나 수건으로 모공을 열고 사용하시면 더욱 효과가 좋습니다.

 

2. 맞춤형 부위로 알맞게 사용

피부 부위에 따라서 알맞게 사용할 수 있도록 캡이 피부 모양 및 곡선에 따라 다릅니다. 좀 더 완벽한 피지흡입을 위한 세심한 맞춤형 부위 캡입니다.

·큰 원형 헤드 : 볼, 이마 등 넓은 부위

·작은 원형 헤드 : 콧등, 콧볼 등 좁은 부위

·타원형 헤드 : 코 옆 등 접히는 부위

·미세 헤드 : 각질 전용, 코 피지, 요철에 도움

 

 

3. 3단계 강도조절

3단계 강도 조절의 피부의 부담없이 피지를 뽑아낼 수 있습니다.

·LOW 1단계 : 피부가 예민하신분 또는 제품을 처음 사용하시는 분

·MID 2단계 : 1단계가 부족해 조금 더 강한 흡입력을 원하시는 분

·HIGH 3단계 : 강력한 흡입력으로 보다 효과족으로 피지를 뽑고 싶으신 분

*최초 사용시에 자신에게 맞는 강도를 테스트 한 후 사용하시고 한곳에 집중 사용 시 붉은 자국이나 자극이 될 수 있으니 피해주세여!

 

4. 간편성 및 휴대성

가볍고 작아서 언제 어디서든 손쉽게 들고다니면서 사용이 가능하며 헤드도 언제든지 교체가 가능합니다. 피부과 시술은 '고비용, 시간적 제약이 많고 한정적인 공간'에서 이루어진다면은 일상공감 피지흡입기는 '저비용, 시간적 제약이 없고 자유로운 공간'이 가능합니다.

 

그 외에 KC인증을 받아서 안정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며 1년간 A/S보장이 가능하기 때문에 고장 걱정없이 편안하게 사용하시면 됩니다. 단, 소비자 과실로 인한 고장시에는 유상 A/S가 진행된다는 점은 확인해주세여!

 

피지흡입기 내돈내산 후기정리

협찬이 아닌 실제 후기를 위해서 네이버에 '일상공감 피지흡입기 내돈내산'으로 검색을해봤습니다.

 

우선 흡입이 강해서 피지를 확실하게 뽑아주는데 효과가 있습니다. 하지만, 한군대 오랫동안 흡입을 하게 된다면은 멍이들 수 있을정도레 세기이기 때문에 피지를 흡입할때 기계를 신속하게 움직이며 피지를 빼주는게 좋습니다.

 

제가 내돈내산 후기 8개 정도를 봤습니다. 포스팅을 보고서 총평을 정리를 하자면 다음과 같습니다.

 

·확실히 강력한 흡입력으로 피지를 뽑아내는 효과가 강하다.

·손이나 압축기로 뽑는것보다 확실히 편하고 효과있다.

·단, 압이 강하다는게 장점과 단점이다. 피부가 예민한 분들이라면은 피부가 멍들거나 빨갛게 변할 수 있기 때문에 사용할때에 너무 한쪽만 오래하지말고 골고루 뽑아줘야 할 것 같다.

·결국 피지에 고민이신분들에게 강력하게 추천한다.

 

 

일상공감 피지흡입기 자주묻는 질문

Q. 물 세척이 가능한가요?

사용 완료 후, 헤드 팁 부분을 분리하여 물 세척 혹은 면봉으로 청결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Q. 빨간불이 깜빡거려요

충전중입니다.

 

Q. 제품 흡입이 너무 센 것 같아요

버튼을 단계별로 눌러 강도를 조절해주세요

 

Q. 충전시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약 40분~1시간 정도 걸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