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쓰고싶은 이야기/제품·서비스 리뷰

몬스터팩토리 피지제거기 내돈내산 후기 및 성능 총정리

by 필립온 2021. 4. 13.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몬스터팩토리 피지제거기 내돈내산 후기 및 성능을 총 정리해보려고 합니다. '피지 + 블랙헤드 + 각질 + 모공청소'를 자랑하는 초강력 흡입기며 현재 68,000원에서 할인된 29,800원에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2개를 구매할 경우 49,800원에 판매를 하고 있다하니 친구 선물을 원한다면 2개를 구매하셔도 좋을 것 같네여!

 

 

피지 노폐물을 방치하면 안되는 이유는?

피부에 있는 노폐물을 제거하지 않고 그냥 묻혀놓을 경우에는 과잉 피지 및 묵음 각질 등으로 모공이 막힉 피부를 그대로 놔둔다면 각종 문제성 피부(과잉피지, 블랙헤드 등)의 원인이 됩니다. 이제 6종헤드와 단계별 강조 조절로 맞춤 케어하는 몬스터팩토리 피지제거기를 사용해보세여!

 

이런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 과잉 피지·각질 등 피부 노폐물을 자주 관리하시는 분

· 피부 표면 요철로 인해 메이크업이 들뜨시는 분

· 손으로 짜지 않고 위생적으로 모공을 관리하고 싶으신 분

· 집에서 간편하게 피부관리를 하고 싶으신 분

· 기존 스크럽제와 필링기에 불만족하셨던 분

 

몬스터팩토리 피지제거기 성능특징

#01. 강력한 진공압 피지제거

흡입 강도 3단계 좆러 기능과 피부 개선에 도움을 주는 LED케어로 과잉 피지 및 블랙헤드 등 노폐물로 가득한 모공을 말끔하게 청소를 해줍니다.

·1단계 : 제품을 처음 사용하시거나 피부가 예민하신분

·2단계 : 보다 강한 흡입력을 원하시는 분

·3단계 : 단단하게 굳은 블랙헤드 및 피지를 제거하고 싶으신 분

*단계별로 체계적인 관리가 가능해 예민한 피부는 물론 단단한 블랙헤드의 뿌리까지 효과적으로 제거해줍니다.

 

가끔 모공속 피지를 제거하면 모공이 넓어지는거 아닌가?

위와 같은 걱정을 하는 분들이 있지만 생긴지 오래된 피지는 블랙헤드로 변해 단단해지고, 모공이 점점 더 넓어집니다. 사전에 이런걸 방지하기 위해서 피지제거기를 사용해 쌓이기전에 노폐물을 정돈하여 깨끗한 모공을 만들어주는 것이 좋습니다. 

 

#02. 부위별 맞춤케어

분리형 6가지 헤드로 부위와 용도에 맞는 맞춤케어가 가능합니다. 콧볼 등 좁은 부위의 피지까지 말끔하게 제거를 해주기 때문에 이마, 볼, 코, 입술 주위 등에 피지를 깔끔하게 제거해보세여!

· 마이크로 크리스탈 헤드 : 피부각질 및 요청제거

· 타원형 헤드 : 코 옆 및 입가 굴곡진 부위

· 넓은 원형헤드 및 중간 원형헤드 : 볼, 이마, 턱 등 넓은 부위

· 작은 원형헤드 및 미니 원형헤드 : 콧등, 콧볼 등 좁은 부위

 

 

#03. 마이크로 크리스탈 헤드 각질제거

마이크로 크리스탈 헤드는 피지뿐만 아니라 피부에 묻혀있는 각질까지 깔끔하게 정돈해주기 때문에 푸석했던 피부를 윤기있게 만들어주고 케어해줍니다.

*마이크로 크리스탈 헤드는 미세한 마이크로 크리스탈 입자가 피부 각질층의 일부를 정돈하여 노폐물을 제거해 윤기 있고 탄력있는 피부를 관리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04. 간편한 홈 에스테틱

전문 관리샵 케어 및 피부과에 가게 되면 '고비용, 예약제, 지속적인 관리의 어려움, 장소의 한정적'이 있습니다. 하지만 몬스터팩토리 피지제거기는 한번 구매를 하게된다면 '저비용, 시간제약 없음, 관리가 수월함, 장소의 제한성 없음'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

 

피부 타입에 따라서 주1~ㅈ회 정도 사용하여 매끄러운 피부를 만들고 관리해보세여! 건강 민감성 피부는 '주1회 사용권장', 지성 및 복합성 피부는 '주2회 사용권장'을 하고 있습니다.

 

#05. 분리세척으로 위생적 사용

본체와 헤드를 각각 분리하여 물 세척이 가능하기 때문에 위생적인 사용 및 보관이 용이합니다. 사용을하고 피지가 묻은 캡은 분리하여 깨끗하게 세척을 하면은 더욱 청결한 환경속에서 피지를 흡입할 수 있습니다.

 

몬스터팩토리 피지제거기 내돈내산 후기

네이버에 내돈내산을 검색을해봐서 상위 노출된 제품 협찬을 받지 않는 블로거들의 후기를 살펴봤습니다. 전체적인 평을 다음과 같이 정리를 해봤습니다.

· 흡입이 굉장히 강력해서 피지를 뽑아내는데 확실한 효과 있습니다.

· 이전에 손으로 짜는거에 비해서 매우 간편하고 좋았습니다. 

· 아무래도 강력한 흡입력 때문에 얼굴에 빨갛게 부어오르는 경우가 있습니다.

· 묻은 블랙헤드가 제거될만큼 드라마틱한 결과가 나오진 않습니다. 단, 사용전에 스팀으로 모공을 열어줘 여러번 사용하셔서 뽑아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즉,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기 위해서는 조금 SKill적인 부분이 필요하며 오랫동안 묻은 블랙헤드는 피부과에서 처리! 자주 생겨나는 갓 태어난 피지는 잘 빼내진다입니다!

 

 

자주 묻는 질문

Q. 스펀지는 어디에 사용하는건가요?

기기에 이물질이 들어가는 것을 방지하는 역할을 하며, 헤드를 돌려 스펀지 교체가 가능하며 세척 및 완전 건조 후 재사용이 가능합니다.

 

Q. 기능별 제품 사용시간이 정해져있나요?

건겅 피부의 경우 일주일에 1회, 지복합성 피부의 경우 일주일에 2회 사용을 권장 드리며, 사용시간은 5분을 권장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