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쓰고싶은 이야기/제품·서비스 리뷰

95PROBLEM 이너핏 팬츠&반팔 성능 및 내돈내산 후기정리

by 필립온 2021. 4. 14.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95PROBLEM에 판매를하고있는 이너핏 팬츠 및 반팔에 대해서 설명을 드리려고 합니다. 사실 저렴한 가격이 아닌 고가의 가격인만큼 부담스러운 제품인건 확실합니다. 하지만 그만큼 성능이 좋기 때문에 사람들이 자주 찾응 제품이 아닐까하는 믿음으로 한번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너핏 팬츠 소개

1. 슬림한 사이즈로 변경해줍니다.

실제 모델을 섭외를해서 허벅지 사이즈가 59cm인데 이너핏 팬츠를 착용해보니 무려 3cm인 56cm로 감소를 했습니다. 갑자기 살이 쪄서 정장이나 청바지 입기가 힘든 분들이라면은 보정을 위해서도 팬츠를 착용해보면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해당 제품은 균형잡힌 몸매을 위해서 하체솔루션 제품으로 남성의 하체를 분석하고 바디라인을 패턴화하여 만든 보정 이너웨어라서 몸매교정미를 원하는 분들에게는 적합한 제품이 아닐까 생각을 합니다.

 

2. 가슴, 배도 함께 보정합니다.

팬츠뿐만 아니라 이너핏 반팔은 위에서 보는바와 같이 배, 허리까지 잡아주고 특히 가슴쪽이 유난히 돌출된 분들에게는 그 돌출부분을 깔끔하게 잡아주면서 아재st를 없애주는 역할도 합니다.

 

3. 건강까지 입습니다.

-힙/대퇴부라인 서포트, 자세교정, 하체 근육 서포트를 해줍니다.

-엉덩이 라인과 대퇴부 라인의 보정력을 높여줍니다.

-인체공학적 패턴으로 아래허리 및 골반, 힙을 타이트하게 잡아줍니다.

-이너핏 팬츠의 윗라인을 팬티라인에 맞춰 말림현상과 밖으로 보이는 부분을 최소화 했습니다.

 

 

 

4. 하체라인 보정

·골반라인 : 모양의 패턴을 사용하여 양쪽 골반을 압박과 동시에 보정함으로써 주변근육을 서포트하고 자세 및 라인을 바로잡아줍니다.

·허벅지라인 : 일자 라인의 패턴을 사용하여 타이트하게 허벅지를 보정하고 더 슬림하고 길어보이도록 라인을 잡아줍니다.

·힙라인 : 힙라인 모양의 패턴을 사용하여 엉덩이 아랫살을 UP 시켜주고 탄력있는 라인을 만들어줍니다.

 

5. 운동하는데 있어 자세서포트

·골반 및 엉덩이 : 자주 다리를 꼬는 습관 등으로 인한 좌우골반 틀어짐을 보정

·아래허리 및 골반 : 자세 불량으로 인한 아래 허리를 통증 및 구부정한 자세 보정

·대퇴부 및 햄스트링 : 과도한 다리 벌려 앉기, 엉덩이부터 대퇴부까지 이어지는 코어 근육 보정

 

6. 인체공학적 디자인

남자 신체구조를 그대로 재현한 패턴을 사용하여 운동 또는 일반생활 활동시 불편함을 해결한 디자인입니다. 흡수성과 통기성이 뛰어난 소재로 정자 생산 활발한 최적 온도 33.5도를 유지시켜 주며 위생적입니다. 

*근육과 골반을 잡아주는 디자인으로 우리몸에 적당한 긴장감을 주며, 장시간 착용시에도 편안하도록 설계해줍니다.

 

#이너핏 반팔 및 팬츠 이런분에게 추천

·탄력없는 엉덩이로 옷빨이 살지 않는 분

·조금 더 슬림하고 길어 보이는 다리를 원하시는 분

·틀어진 골반 및 힙을 바로 잡고 싶은 분

·운동 시 운동효과를 극대화하고 싶은 분

 

 

#내돈내사 후기 정리

이너핏 팬츠 내돈내산 후기를 검색을 해보려했지만 우선 내돈내산에 대한 후기가 없었습니다. 즉, 제품에 대해서 많은 후기가 남지 않은 상태입니다. 그래서 '이너핏 팬츠'라고 검색을해보니 체험단 리뷰에 선정되서 후기성을 작성한 분들이 많아서 한번 정리를 해봤습니다.

 

우선, 흡수성과 통풍성이 좋았다고 합니다. 아무래도 이렇게 비싼데 통풍이 안좋으면은 안되겠죠? 거기에 확실하게 타이트하게 잡아주기 때문에 몸매교정도 좋긴하지만 어떤 분은 조금 너무 쪼여서 갑갑함을 느끼기도 한다는 후기가 있었습니다. 

#이너핏 자주묻는 질문

Q. 어떤 사이즈를 선택하면 좋을까?

·원래 사이즈 주문 : 골반이크다, 살집이 많다, 편안한 압박감을 원한다, 상체보다 하체가 유독 비만이다, 동작이 큰 운동을 주로한다.

·한 사이즈 작게 주문 : 골반이 작다, 살집이 많은 편이 아니다, 타이트한 압박감을 원한다, 보통체격에 하체보다 상체가 비만이다, 가볍고 동작이 작은 운동을 주로 한다. 

 

Q. 운동할 때 입어도 될까요?

이너핏 팬츠는 운동시 코어근육과 골반을 잡아주는 인체공학적패턴으로 제작되었기에 운동의 효율성을 높여줍니다.

 

Q. 어떻게 세탁하나요?

이너핏 팬츠의 기능성 저하와 이염현상을 방지하기 위해서 중성세재를 이용한 손세탁을 권장합니다.

 

Q. 팬티 입고 입어도 괜찮나요?

본제품은 팬티 없이 입게 제작되었으나 팬티입고 입으셔도 괜찮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