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쓰고싶은 이야기/제품·서비스 리뷰

토소웅 블랙헤드 잡아내는 클렌징오일 효과 및 내돈내산 후기정리

by 필립온 2021. 4. 15.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토소웅 제품 중 클렌징오일로 블랙헤드를 제거하는 제품 포스팅을 작성하려고 합니다. 저같은 경우에도 지성인지라 그런지 블랙헤드가 응근히 곳곳에 박혀있습니다. 이런 부분은 짜기도 애매하고 가장 좋은 방법은 녹여내는것밖에 없는 것 같습니다.

 

과연 토소웅 클렌징오일은 어떤 원리로 블랙헤드를 제거하고 확실한 효과가 있는지에 대해서 내돈내산 후기를 검토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가실까요? 현재 3개를 구매할경우에 3개 구매가격인 136,000원이 아닌 44,700원으로 판매를 하고 있다고하네여!

 

 

토소웅 블랙헤드아웃 클렌징오일 특징

-모공 속까지 딥 클렌징 : 특허받은 자연유래성분으로 모공 속 노폐물을 부드럽게 녹여 말끔하게 정돈합니다.

-특허성분 함유 : 특허성분을 함유하여 피부를 진정시키고 거칠고 푸석한 피부를 매끈하게 정돈합니다.

-피부 진정에 도움 : 티트리잎오일 및 자연유래성분 함우로 클렌징 후 더욱 건강하고 매끈한 피부로 케어합니다.

-끈적임없는 깔끔한 마무리 : 가벼운 오일 타입의 빠른 유화 과정으로 잔여감 없이 말끔하게 딥 클렌징합니다.

 

자연유래성분 BSASM 특허등록을 한 제품입니다. 피부 진정에 특화된 7가지 원료를 적절하게 배합 및 혼합하여 피부를 진정시켜주는데 도움을 줍니다. 병풀추출물, 호장근뿌리추출물, 황금추출물, 녹차추출물, 스페인감초뿌리추출물, 마트리카리아꽃추출물, 로즈마리잎추출물 원료로 피부진정 완료!

 

-AHA(시트릭애씨드) : 피부 표면의 탈락되지 않은 불필요한 묵은 각질을 녹여주어 모공 속까지 깨끗이 클렌징 해줍니다.

-PHA(락토바이오닉애씨드) : 천천히 흡수되기 떄문에 피부의 각질을 부드럽게 정리하여 매끄러운 피부결로 케어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토소웅 블랙헤드 제거 원리는?

1. 클렌징 오일이 모공속에 스며들어 메이크업 잔여물 및 노폐물을 감싸줍니다.

2. 클렌징 오일이 물과 만나 유화과정을 거쳐 노폐물을 피부 표면으로 끌어올립니다.

3. 클렌징 오일이 물에 녹아 피부 표면의 노폐물을 정돈하여 깨끗한 피부로 가꾸어줍니다.

*유화과정이란? 물에 닿으면 투명했던 오일이 우유빛으로 변하는 과정을 말합니다.

*조금 더 효과적인 블랙헤드 제거를 위해서 세안 후 스팀타월을 얼굴에 3분 정도 감싸줍니다. 블랙헤드가 고민인 부위에 피지 클렌징 오일을 덜어 1분 정도 부드럽게 롤링을 한 후 물을 묻혀 한번 더 부드럽게 롤링을 해주면 '유화된 블랙헤드아웃 클렌징오일'이 블랙헤드를 녹여주어 매끈한 피부로 가꾸어줍니다.

 

 

효과적인 토소웅 블랙헤드 클렌징오일 방법

-화장솜 활용 : 화장솜에 적신 후 1~2분동안 불려 솜으로 부드럽게 낚아내면 피부 노폐물 케어가 가능합니다.

-모공브러쉬 활용 : 고급형 모공브러쉬를 사용하면 모공 속 각질 및 블랙헤드 등 노폐물을 더욱 말끔하게 클렌징이 가능합니다.

 

제품효과 3가지

P-Refinly(렌즈콩씨추출물)과 EVERMAT(에난티아클로란타껍질추출물) 성분이 블랙헤드 등 모공 속 노폐물을 케어하여 매끈한 피부결로 관리를 해줍니다.

 

1. 노폐물 케어 : 블랙헤드 등 모공 속 노폐물을 딥 클렌징해줍니다.

2. 피부 진정 및 모공 수렴 : 묵은 각질을 정돈하여 피부를 진정시키고 매끈한 피부로 케어합니다.

3. 자연유래성분 함유 : 특허성분 배합으로 외부 환경으로 민감해진 피부를 건강하게 케어합니다.

 

 

 

토소웅 블랙헤드 클렌징오일 후기정리

아래와 같이 후기들을 총 정리를 해봤습니다. 내돈내산 또는 협찬받은 포스팅을 한번 우선 다른 사람들 리뷰를 확인해보니 확실히 유화과정을 통하여 블랙헤드가 제거되는걸 확인할 수 있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드라마틱한 효과가 일어나진 않고 조금 많이 묵힌 블랙헤드 같은 경우에는 스팀타월로 더욱 모공을 열어준 후 클렌징폼이랑 함께 세안을 해야 더 확실한 효과를 얻을 수 있었다고 합니다. 예전에 제가 포스팅에 피지제거기를 포스팅 했었는데 아무래도 피지제거기의 단점은 피부를 조금 쥐어짜다보니 약한 피부에는 붉게 물드는 현상이 나타났습니다. 하지만 이렇게 블랙헤드 클렌징오일은 자연스럽게 녹여내릴 수 있어서 더 좋지 않나 생각합니다!

 

 

 

몬스터팩토리 피지제거기 내돈내산 후기 및 성능 총정리

 

몬스터팩토리 피지제거기 내돈내산 후기 및 성능 총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몬스터팩토리 피지제거기 내돈내산 후기 및 성능을 총 정리해보려고 합니다. '피지 + 블랙헤드 + 각질 + 모공청소'를 자랑하는 초강력 흡입기며 현재 68,000원에서 할인된 29,800

veredongce.tistory.com

일상공감 피지흡입기 성능분석 및 내돈내산 후기정리

 

일상공감 피지흡입기 성능분석 및 내돈내산 후기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일상공감 피지흡입기 관련 포스팅을 작성하려고 합니다. 피지흡입기는 피지가 많은 분들에게 반드시 필요한 하나의 미용기구가 아닌가 생각을 합니다. 저 또한 지성피부다

veredongc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