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쓰고싶은 이야기/제품·서비스 리뷰

프로틴 스파클링 성분분석 및 내돈내산 후기정리

by 필립온 2021. 4. 16.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맛있고 톡톡튀게 프로틴을 보충할 수 있는 음료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그것은 바로 프로틴 스파클링이라는 제품입니다. 이걸 보고서 진짜 ㅋㅋ 운동을 위해서 별거를 다 만드는구나라고 생각을 했습니다. 해당 음료는 가루 형태의 텁텁한 프로틴이 아니라 '가볍고 청량한 스파클링 워터 제형'으로 상쾌하게 단백질을 보충할 수 있습니다.

 

유당 0%의 분리유청단백(WPI)으로 유당 불내증이 있는 분들도 걱정없이 마실 수 있으며 Sugar Free로 죄책감없이 맛나게 들 수 있습니다. 그리고 1캔(240ml)당 단백질이 14g이 들어가 있습니다. 이제 프로틴을 상큼하고 맛있게 그리고 간편하게 보틀없이 드셔보세여!

 

 

왜 단백질을 보충해야 하는가?

단백질은 인체구성 성분 중 물 다음으로 가장 많은 양으로 우리 몸 속에 축적되지 않고 분해되기 떄문에 매일 꾸준하게 드시는것이 좋습니다. 그래서 운동을 하지 않을 때에도 단백질을 꾸준하게 보충해주는것이 몸에 좋습니다.

 

단백질은 신체조직의 필수 구성성분으로 '혈액을 만들고, 근육을 만들고, 열량을 내는데 필요'한 성분이기 때문에 단백질은 꾸준하게 보충해주는것이 좋습니다.

 

이런분들에게 프로틴 스파클링 강추

-일상 생활 중 간편하게 마시기 좋은 단백질 음료를 찾는 분

-갈증해소와 단백질 보충을 함께 하고싶은 분

-기존 단백질 보충제와 차별화 된 색다른 단백질 보충이 필요하신 분

-운동 중 편안하게 먹을 수 있는 단백질을 찾으시는 분

-유당불내증 없이 단백질을 섭취하고 싶으신 분

-식단 조절 중 탄산음료를 끊는게 어려우신 분

 

 

프로틴 스파클링 제품특징

01. 14g 단백질 함유

단백질 함량 90%의 WIP사용을 했습니다. 1캔당 14g의 풍부한 단백질이 함유되 있는데 단백질 14g 취하려면 '두부265g, 우유 450ml, 삶은달걀 100g'을 섭취해야하는데 이걸 1캔으로 해결할 수 있습니다. 참 쉽죠?

 

02. 톡쏘는 스파클링 형태의 단백질 워터

이제 텁텁한 가루 프로틴이 아니라 상상하지 못한 탄산과 단백질을 만나보세여! 텁텁하고 걸쭉하지 않은 프로틴 스파클링 워터로 기분까지 상쾌하게 단백질을 보충할 수 있습니다.

설탕 ZERO로 60kcal 탄산음료로 칼로리 부담없이 청량하고 건강하게 음료를 즐길 수 있습니다.

 

03. 단백질 순도가 높은 WPI제품

-Lactose Free : 유당 0g으로 소화에 부담없고 유당불내증이 있는 분도 좋습니다.

-Sugar Free : 설탕을 함유하지 않고 건강하게 단백질을 보충할 수 있습니다.

-Easy&Quick : 캔 타입의 RTD음료로 쉽고 빠르게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습니다.

 

*WPC(농축유청단백)의 비단백 성분과 불순물ㅇㄹ 제거하여 만든 단백질 순도가 높은 WPI사용하고 있습니다.

 

 

 

프로틴 스파클링 내돈내산후기 정리

후기들을 정리해봤습니다. 공통적으로 이야기하고 있는건 상큼하니 목넘김이 너무 편해서 단백질 보충하는게 쉽고 간편하게 먹을 수 있었다고 이야기를 했습니다. 사실, 성능부분에 대해서만 확실한 제품이라면은 이렇게 스파클링 제품으로 상큼한 라임으로 나온다면 누가 안좋아하겠습니까! 결국은 간편하게 먹는데 단백질에 대한 확실한 효과가 있나? 이게 관건입니다.

 

후기에서는 아무래도 효과를 이야기할 순 없었지만 우선 마시는것에 대해서는 다 긍정적인 부분이었지만 실제 단백질 효능에 대해서는 후기가 없어서 위에있는 영양정보 부분을 참고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 어떤분은 특히 탄산음료를 많이먹는데 프로틴 스파클링은 Sugar free라서 건강하게 대체하여 탄산을 즐길 수 있어 좋았다고 하시네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