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쓰고싶은 이야기/제품·서비스 리뷰

셀티바 엘라스틴 성분분석 및 내돈내산 후기정리

by 필립온 2021. 4. 2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셀티바 엘라스틴 제품에 대해서 포스팅 하려고 합니다. 제가 이런 다이어트 식품이나 건강보조식품 포스팅을 종종 다루고 있는데 이런 제품들이 가장 중요한건 바로 성분입니다. 그냥 다 좋다! 라는 생각으로 구매를 하는것보다는 도대체 어떤 성분이 들어가있고 효과가 있는지에 대해서 확실히 알아야 합니다.

 

해당 제품은 엘라스틴, 피쉬콜라겐, 히알루론산이 들어간 제품입니다. 각각 성분들이 몸에 어떻게 좋은지에 대해서도 한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제 건강하고 동안피부 간단하게 관리하세요!

 

 

이런분에게 추천드립니다.

· 콜라겐만 섭취하고 싶은 분

· 탄성 단백질 엘라스틴을 섭취하고 싶은 분

· 진짜 엘라스틴을 섭취하고 싶은 분

· 맛있게 자기 관리를 하고 싶은 분

· 진피의 3대 요소를 한번에 섭취하고 싶은 분

 

엘라스틴이란 무엇인가?

엘라스틴은 진피 3대 구성 요소 중 하나로서 진피속에서 콜라겐을 꽉 묶어주는 탄성 단백질입니다. 단단한 성질의 콜라겐 단백질이 우리 피부의 뼈대라면, 신축성이 있는 탄력 단백질 엘라스틴은 진피 속에서 콜라겐을 꽉 묶어 지지대 역할을 합니다.

 

엘라스틴은 가슴의 형태를 지지하는 쿠퍼인대의 주요 구성성분이기도 합니다. 심장, 혈관, 폐, 자궁, 인대 등 신축성이 요구되는 기관 등에도 풍부하게 분포되어 있는 성분입니다.

 

건강한 피부를 만들기 위해서는 좋은 콜라겐뿐만 아니라 엘라스틴도 함께 먹어야 합니다. *콜라겐 섬유 사이에 있는 지지대가 엘라스틴입니다. 각각 진피 속에서 하는 역할이 다르기 때문에 함께 섭취하는걸 권장합니다.

 

 

셀티바 엘라스틴 특징

첫번째, 가다랑어 엘라스팁 펩타이드

최고등급 순수 100% 가다랑어 엘라스틴 펩타이드가 들어가있습니다. 데스모신, 이소데스모신이 함유된 건강한 제품입니다. 최대 함량 75mg가 함유된 제품이기에 건강을 듬뿍 챙겨가세요!

 

두번째, 데스모신, 이소데스모신

해당 성분은 가다랑어 엘라스틴 내에 존재하는 독특한 아미노산이며 엘라스틴이나 콜라겐 내에서 교차결합 역할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무려 데스모신 14.88mg, 이소데스모신 2.60mg가 함유되어 있습니다.

 

세번째, 핵심 구성 성분이 모두

진피 3대 요소가 모두 함포에 담겨있습니다. 엘라스틴 75mg, 피쉬콜라겐 500mg, 히알루론산이 담겨있기 때문에 진피 건강에 도움이 됩니다.

 

네번째, 500Da 저분자 피쉬콜라겐

동문성 콜라겐 같은 경우에는 분자 구조가 커서 체내 흡수가 어렸습니다. 하지만, 저분자 피쉬 콜라겐은 분자 구조가 작아 체내에 빠르게 흡수를 합니다. 거기에 흡수율을 높인 특허 효소 분해 공법으로 가다랑어 10,000마리에 성능을 저분자 엘라스틴 1kg으로 만들었습니다.

 

이제는 피부건강 및 동안을 위해서 딱 1일 1포 엘라스텐과 콜라겐을 한번에 섭취를 해보세여! 상큼한 자몽맛으로 먹기 쉽고 한번에 톡해서 편리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셀티바 엘라스틴 내돈내산 후기정리

내돈내산 후기 10개 포스팅을 쭉 살펴보니 아무래도 건강보조식품 갔다오니 갑작스럽게 드라마틱한 결과에 대한 이야기는 없었습니다. 하지만, 좋은 성분을 맛나고 편리하게 먹을 수 있었다고 합니다. 즉, 만약에 식약처에서 인정한 만큼 건강으로 확실하게 효과가 있는 제품이라면은 편리하게 피부에 영양을 듬뿍 줄 수 있는 제품이라는건 성립된다고 보면 좋을 것 같네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