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쓰고싶은 이야기/제품·서비스 리뷰

릴렉시즘 보정속옷 제품특징 및 내돈내산 후기정리

by 필립온 2021. 4. 2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릴렉시즘 보정속옷 포스팅을 작성하려고 합니다. 남자나 여자나 몸매곡선은 굉장히 중요합니다. 구부정한 자세는 확실히 사람이 없어보이고 빈약해보이기 때문입니다. 이번 소개할 제품은 '등·어깨를 활짝 펴주는 자세 교정되는 브라'입니다. 

 

 

이런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 구부정한 자세를 교정하고 싶으신 분

· 오랜시간 앉아서 일하시는 분

· 처진 어깨와 굽은 등으로 옷맵시가 나지 않는 분

· 몸매라인 보정을 원하시는 분

· 기존 자세교정밴드사 불편하셨던 분

 

 

압박없는 노와이어로 하루종일 편안하고 내몸에 딱 맞는 편안한 신축성으로 간편하고 편리하게 휴대하고 착용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특히 몸매교정을 바르게 해줌으로써 숨었던 키를 살려주는건 안비밀로 하겠습니다!

*개인마다 효과에 차이가 있을 순 있다고 합니다.

 

릴렉시즘 보정속옷은 간단하게 보이지만 위와같은 기능들이 있습니다.

· 3/4컵 브라로 안정감있게 가슴을 커버합니다.

· 3단 앞후크 밴딩으로 바스트업 효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 넓은 옆 가슴 밴드로 겨드랑이 군살을 보정합니다.

· X자형 밴딩으로 어깨, 등 자세를 교정합니다.

· 밑단 일자 밴딩으로 등, 가슴 보정력을 UP합니다!

등글게 말린 어깨를 확짝 펴고 삐져나온 등산을 매끈하게 그리고 구부정한 상체라인을 똑바르게 만들어줍니다. 

 

릴렉시즘 보정속옷 직접써보고 좋은점

#자세교정 : 어깨와 등을 잡아주기 때문에 입자마자 등이 쫙 펴지는 효과를 볼 수 있었습니다. 구부정한 자세를 잡아주니 사무실에서 컴퓨터를 할 때 거북목에 대한 아픔도 없더라구요!

#가슴볼륨 : 앞에 후크쪽에 볼륨업시켜주는 기능이 있기 때문에 편리하게 볼륨감을 업 시켰습니다.

#처진 등살커버 : 겨드랑이살, 등살까지 보정해줘서 상체라인을 탄탄하게 만들어줍니다.

 

제품특징

#무너진 상체밸런스 복구

앞으로 튀어나온 목, 둥글게 말린 어깨, 구부정한 상체를 더바르게 교정브라로 교정을 해보세여! 브래지어와 교정밴드가 합쳐진 형태로 자세 교정에 도움을 줍니다. 해당 제품은 X자형 밴딩이 어꺠와 등을 곧게 펼칠 수 있도록 줍니다. 아무래도 구부정한 자세를 복구하다보니 잃어버린 키를 찾아주고 접힌 가슴을 열어줍니다.

 

#가슴 볼륨 UP

3딘 앞후크 밴딩이 가슴을 끌어모아 탄력있는 볼륨감을 만들어줍니다. 개인마다 효과에 차이가 있긴하겠지만 아무래도 밴딩으로 끌어모아주기 때문에 더 당당한 볼륨을 만들 수 있습니다.

*거기에 탈부착 가능한 2cm 볼륜패드가 있습니다. 

*부드러운 곡선라인으로 안정감있게 밀착해주며 에어홀로 통기성이 우수한 제품입니다.

 

앞에 위치한 3X3 후크로 단계별로 바스트 푸쉬업이 가능합니다. 나에게 맞는 볼륨을 만들어보세여!

 

 

#편안한 착용감

일반 교정밴드와 달리 활동에 제약이 없고 움직임이 자유로운 제품입니다. 우선 노와이어 제품이기 때문에 압박없이 그리고 어디서나 돌돌돌 말고 접어서 휴대하고 다닐 수 있습니다. 특히, 피부 자극없는 마감으로 무봉제 심리스로 장시간 착용해도 눌림자국이 생기지 않습니다.

 

#놀라운 신축성

신축성이 좋은 원단으로 오래 착용해도 편안합니다. 좋은 신축성으로 편안하게 내 몸매에 맞게 착용해보세여! 거기에 어깨끈 압박제로로 넓은 어깨끈이 있습니다. 신축성 좋은 넓은 어깨끈이 어깨에 가해지는 부담을 줄여줍니다.

 

#겨드랑이 및 부유방 보완

넓은 옆가슴 밴딩이 가슴을 탄탄하게 받쳐주고 군살을 보정해주기 때문에 옆쪽 살이 스트레스 받는 분들에게는 최적의 제품이 아닐까 생각을 합니다.

 

 

#우수한 통기성

통기성이 뛰어난 원단으로 항상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습니다. 이제 답답한 브라는 치워버리세여!

 

릴렉시즘 보정속옷 내돈내산 후기

우선 위에보면은 착용감이 너무 좋고 노와이어 브라라서 편안하다고 했습니다. 어느분은 전체적으로 상체라인을 잡아주는 느낌이라고 옷맵시가 살아나는 느낌이라고 했습니다. 하지만 위에 후기는 협찬을 조금 받은사람들에 포스팅이구요 아래가 진정한 내돈내산 후기인 것 같습니다.

 

해당 블로거는 비포/에프터 사진을 보여줬는데 제가 보기에도 확실한 효과는 없었습니다. 즉, 조금 과장된 마케팅을 하는건 저도 사살이라고 생각합니다. 비포는 완벽하게 구부정하게 찍고 에프터는 쫙 펴져 찍으니 당연히 조금 과장됐다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특히, 보정력이 1도 없다고하는데.. 잘 알아보고 구매를 해보시면 좋을 것 같네여!

릴렉시즘 보정속옷 F&A

Q. 교정밴드처럼 답답한가요?

부드럽고 신축성 좋은 원단사용으로 압박이 강한 교정밴드보다 훨씬 편안하게 착용이 가능합니다.

 

Q. 착용시 티가 많이 나나요?

노 와이어 심리스 제품이라 자국이 나지 않고 일반 속옷처럼 착용이 가능합니다.

 

Q. 패드를 빼거나 다른 패드로 교체하고 싶은데 가능한가요?

가운데 절개가 있어 패드 교체가 가능합니다.

 

Q. 일반 브라와 사이즈가 다른가요?

권장 사이즈 참고하시어 구매해 주시고, 강한 교정을 원하시는 경우 한 사이즈 작게 구매하시는걸 권장합니다.

 

Q. 제품의 압박이 강해서 소화가 잘 안돼요.

잠깐 제품을 벗으신 후, 휴식을 취한 뒤 재착용을 권장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