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쓰고싶은 이야기/영화

너의이름은 OST와 미츠하 명대사 및 줄거리해석 총정리

by 필립온 2021. 5. 2.
반응형

안녕하세요 베르동체입니다. 오늘은 너의 이름은 후기 남길려고합니다. 요새 핫하다는 너의 이름은 영화를 봤습니다. 우선 마음이 너무 따뜻했던 영화였습니다. 한번도 보지 못했던 두 사람이 사랑에 빠지면서 그 과정에서 벌어지는 미스테리한 이야기 입니다.

 

 

메인 주인공은 2명입니다. 도쿄에 거주하고있는 소년 '타키' 그리고 시골에 사는 소녀 '미츠하' 이 둘이

어느순간 몸이 바뀌면서 서로 꿈인줄알았지만 현실에 몸이 바뀌면서 벌어지는 영화스토리입니다. 너의 이름은 후기 중 재미난 장면은 서로 몸이 바뀌면서 서로에게 메세지를 알려주는 신인데요 너무 귀엽게 연출됐드라구요

 

다만, 서로 몸이 바뀐 후 다시 자고 일어나면은 꿈처럼 기억이 날듯하면서 나지 않는다는것이 이 영화에 관전 포인트입니다. 너의 이름은 이란 영화 제목 또한 "너의 이름은 대체 무엇이냐?"에서 나온 문구입니다. 왜냐하면 서로 꿈을 꾸듯이 일어나면 또 이름이 기억안나게 되거든요

 

 

 

그렇게 서로를 기억하기 위해서 메모를 남기고 핸드폰에 다이어리도 쓰면서 서로에 추억을 공유하게 되는 것이지요! 점차 몸이 바뀌면서 서로 추억을 공유하게되며 서로는 사랑에 빠집니다. 잊고 싶지 않은 사람, 잊으면 안되는 사람으로서 서로에 대한 존재와 가치가 점점 더 커져가게 됩니다.

 

 

이렇게 얼굴에다가도 낙서를 하면서 서로를 기억하려고합니다 어떻게 보면 서로에게 장난을 치기도 하구요! 이 둘이 몸이 바뀐 원인은 천년 만에 다가오는 혜성으로 부터 시작됩니다

 

영화속에서는 이 혜성이 대체 이 둘의 몸을 바뀌게 한진 모르지만 영화 한 장면속에서 미츠하가 나중에는!! 도쿄에 사는 멋진 미소년이 될거야 라고 소원을 빌었는데 그렇게 바뀌게 된걸보면은 미츠하에 소원을 혜성이 들어준건 아닌가 생각을합니다.

 

 

다들 너의 이름은 예고편을 보시면 알겠지만 위에서도 이야기했지만 서로에 몸이 바뀌지만 예고편에서 말하지 않은 이야기가 있습니다. 스포 이야기이기 때문에 맨 하단에 글을 남겨놓겠습니다. 스포 이야기를 원치 않으시는분은 맨 아래까지 글을 보시지 말아주세요!!

 

 

너의 이름은 후기 작성을 할려고 여러 정보를 모아봤는데 스토리나 소설도 유명하지만 영화에서 나온 혜성 이미지가 굉장히 인기많더라구요 영화 내내 볼때에도 굉장히 이쁜 그림체와 혜성 배경이미지를 보면서 푹 빠져들어갔지요!

 

 

 

위에 장면들은 서로 만나는 장면입니다. 영화 하이라이트 중에 가장 기억에 남는게 아닐까 생각을합니다.

서로 만날 수 없는 환경에 있지만 서로의 진실함 때문에 서로를 느낄 수 있었던 주민공들입니다.

 

 

너의 이름은 후기 말씀드리자면 혜성이 둘의 몸을 바꾸게 한것부터해서 또한 혜성이 그 둘을 갈라 놓는 하나의 원인이 되기도합니다. 만남과 이별의 이면을 가지고 있는 혜성은 대체 어떤존재일까요? 영화 보는 내내 감동하고 긴장하고 행복하고 마지막엔 뿌듯했습니다. 괜히 인기와 평점이 높은 영화가 아닙니다. 사람들이 이 영화를보고서 소설을 그렇게 많이 구매를 했다고 합니다.

 

 

아직 너의 이름은 보지 않는 분들은 사랑하는 사람, 사랑하는 친구와 함께 영화관에서가서 보시고 마음이 따뜻해지면 좋을 것 같습니다. 과연 이 둘의 운명은 해피엔딩일것인가 아니면은 배드엔딩일것인가?

 

 

주인공이 나중에는 우는 장면입니다. 만나지는 못했지만 아련한 사람 생각만해도 눈물나는 사람이 그리고 서로라는 존재입니다. 위에서 말했듯이 몸이 바뀐 후 다시 자기 몸을 참으면 꿈을 꾼것처럼 기억을 잃어버리지만 끝까지 서로를 잊지 않기 위해서 계속 이름을 되새기고 되새깁니다. 하지만 점점 희미해지는 그 이름 너의 이름은 !!

 

 

이 영화를 볼때 한가지 또 포인트 관전은 타키와 미츠하의 끈입니다. 타키 우측에 찬 끈 팔지 그리고 미츠하가 머리에 묶은 머리 끈 이 둘의 관계는 무엇일까요? 여기서 "무스비"란 단어가 나오는데 모든것들은 연결되어 있다는 뜻입니다. 공간, 감정, 시간 등 모든것들이 묶여있듯이 끊긴 세계가 아니란것입니다.

 

 

자!! 이제 영화 반전을 책임졌던 스포를 하나 할려고합니다. 만약에 보기 싫다면은 빨리 닫기를 눌러주세요!!

스포는 바로바로 바로 !!

.

.

.

.

.

.

.

.

.

.

.

.

.

.

.

.

둘은 같은 시대에서 몸만 바뀌는것이 아니라 미츠하는 3년전 과거에 머물렀던 과거인 타키는 3년뒤 현재 시점에서 머무르고 있는 현재인입니다. 몸뿐만 아니라 시간이 교체된것이죠!

 

너의 이름은 후기 말할때 아까 혜성을 말했죠? 3년전 혜성이 지구 가까이 지나갈때 미츠하 마을을 덮쳐서 미츠하는 결국 죽습니다. 하지만 나중에 그걸알게된 타키가 어떻게든 과거로 몸을 바꿔서 그걸 설명하기 위해 몸부림치고 노력을하죠

 

과연 결과는 어떻게 될까요? 3년전 혜성에 죽음을 맞이한 타키를 찾을 수 있을까요? 그리고 살렸다해도 몸이 바뀐게 다시 돌아오면은 기억을 서로 잃어버리는데 그들은 서로를 알아볼 수 있을까요? 너의 이름은 후기 였습니다! 

 

너의이름은 명대사

 

너의이름은 OST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