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케팅정보/네이버 블로그

티스토리 애드센스 수익 영어로 최적화가 가능할까?

by 필립온 2018. 6. 12.
반응형

티스토리 애드센스 수익 영어로 최적화가 가능할까?

안녕하세요 VERE입니다. 티스토리를 수익형 다운 블로그로 만들자고 계획한지가 약 일주일 정도 된 것 같습니다. 예전에는 돈되는 키워드로 네이버블로그 일상 블로그와 같이 막무가내로 올렸다면 이제는 돈이 되는 키워드를 찾아다니면서 거기에 맞게끔 타겟팅을 형성하여 글을 작성해보려고 합니다. 이 포스팅 또한 마찬가지입니다.

 

 

그러는 도중에 제가 하고싶었던것이 있었으니 역시 한국을 대상으로 하는게 아니라 전세계를 대상으로 하기 위해서는 한글 키워드보다는 '영어 키워드' '돈되는 영어 키워드'를 좀 더 모색해서 포스팅을 작성해보는건 어떨까 생각을 했습니다. 그래서 구글 키워드 검색을 통해서 제가 쓸 수 있는 포스팅을 검색하여 단가가 높은영어키워드로 작성중에 있습니다. 얼마전에 작성한 포스팅이 있다면 'kakaotal download, vietnam travel blog'입니다. 하지만 너무나 많은 블로거들 때문에 저의 글이 노출이 된다는것에 대해서 기대하진 않습니다. 하지만 작은 시작이 큰 목표를 향해 가는것처럼 꾸준히 다양한 실험을 해보려고 합니다. 왜냐면 전 블로그를 통해 먹고 사는사람이 아니니 다양한 시도는 좋은 경험이잖아요!

 

 

위에서 이야기한것과 같이 단가가 높은 한글, 영어 키워드로만 작성중에 있습니다. 조회수 큰폭은 없습니다. 그리고 제가 잡은 키워드들은 저처럼 많은 블로거들이 달라붙기 때문에 현재 검색량에 노출되는건 없습니다. 왜냐면 키워드 유입량을 보면은 제가 타겟으로 삼은 검색사이트는 'Google'인데 대부분 네이버에서 접속되서 들어오는걸 보실 수 있습니다.

 

티스토리 애드센수 수익 극대화를 위해서는 저 또한 여러가지 실험을 해봐야 할 것 같습니다. 영어를 통해서 Google에 유입될 수 있도록 해보고 네이버에서도 단가는 높지만 여러 블로그들이 섬전하지 않는 영역들도 있구요! 미개척 지역인데 아무래도 그런 곳을 찾는다면 빠르게 선점을 해야겠습니다. 이전에 돈버는공부라는 유튜브 채널 크리에이터가 '비트코인'관련 키워드가 돈이 된다고 하는데 전 비트코인에 대해서 전혀 아는바가 없으니 패스!

 

 

그래도 조금이나마 티스토리 애드센스 수익을 Google에서 희망은 있는게 너무 적은 유입량이지만 12,063 정도는 들어왔네요. 이전에도 영어로 쓴적은 없기에 본격적으로 영어로 포스팅을 가끔씩 작성을해서 이 유입량이 얼마나 늘어날지 한번 보려고 합니다. 실패해도 도전해본다는 것 자체가 의미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원래 저는 글쓰는걸 워낙 좋아하기 때문이죠! ㅋㅋ 티스토리 애드센스 수익으로 맛있는 것 좀 사먹어보자! 한달에 40$가 뭐니!!

 

 

가끔 주식하는 사람들이 왜 컴퓨터를 계속보고있는지 핸드폰을 계속 들고 있는지 몰랐는데 제가 티스토리 애드센스 수익에 재미를 붙이고나서는 매번 애드센스 어플을 통해 최신 갱신을 시킵니다. 그러면 돈 올라가는 재미가 워낙 재미있더라구요! 전 이런 구조가 좋은게 돈은 많이 못벌더라도 꾸준함을 통해서 감소는 없고 0.01$라고 상승폭이 있다는게 재미있드라구요!

 

 

그리고 워낙 글을 쓰기 좋아해서 제가 죽기전까지도 이 블로그를 관리하고 키울생각이여서 20년~30년이 지나면은 하루에 버는 티스토리 애드센스 수익이 100$가 넘지않을까요? 그러면 노년에 다른거 안해도 200이상은 먹고살자라는 소박한 저의 생각이였습니다. 이상 VERE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