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쓰고싶은 이야기/유용한 정보들

기아자동차 K5 색상 코드번호와 붓펜 어떻게 확인해야하나?

by 필립온 2019. 7. 25.
반응형

기아자동차 K5 긁힌 장면

안녕하세요 얼마전에 일 끝나고 차를 타고 집으로 가려하는데 응? 뭐지 하면서 봤더니 자동차에 기스가 나있는겁니다. 즉, 누군가 긁고 도망갔다는거죠..뺑소니인데 참 양심이 없죠? 아무튼 다행히 깊게 페인건 아니라 겉을 같은 색상으로 칠하면 될 것 같아서 쿠팡을 검색해보니 붓펜에 여러 종류가 있었습니다.

 

저도 처음으로 구매를 해본거라 당황스러웠습니다. 그냥 블랙(BLACK) 사면되는거 아니였어? 이렇게 생각했지만 그게 아니였습니다. 그렇다면 기아자동차 K5 색상 코드번호를 어디서 찾을까요? 굉장히 간단합니다. 운전석을 열어보시면은 문 안쪽에 표시되어있는데 한번 확인하도록 하겠습니다.

 

기아자동차 K5 색상표 알아보기

 

기아자동차 K5 색상 코드번호는 외장과 내장으로 나뉘어져있었습니다. 하지만, 전 외장 색상코드를 알아야 하기 때문에 외장 : ABP라고 되어있었습니다. 그래서 한번 네이버에 K5 ABP라고 검색을 해봤습니다. 단순 블랙색깔인줄만 알았던 저의 차가 '오로라블랙펄'이라는 색상이였습니다. 오~! ㅋㅋ그래도 뭔가 오로라블랙펄이라니깐 있어 보이네요?

 

 

그렇다면 기아자동차 K5 붓펜은 ABP로 검색을 하셔서 구매를 하시면 됩니다. 굉장히 간단하죠? 저도 붓펜을 구매를 해서 기스난 부분을 빨리 채워넣어야 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