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쓰고싶은 이야기/유용한 정보들

발바닥 앞 통증의 원인은 박힌 작은 유리 때문이였다니!

by 필립온 2019. 8. 4.
반응형

발바닥 앞 통증의 원인은 박힌 작은 유리 때문이였다니!


안녕하세요 예전에 물을 먹다가 컵을 떨어뜨려 컵이 깨진적이 있습니다. 그때 살짝 유리를 밟은 적이 있었는데 딱끔한 느낌이 들더니 발바닥에 묵직한 느낌이 들어 유리가 박혔나 싶어서 빼내려해도 보이지가 않아 놔둔적이 있었습니다. 그 이후 2일간 걸을 때마다 베인듯한 느낌이 났지만 그 이후 증상이 없었습니다.

 

그리고 몇주가 지나 갑자기 발바닥 앞 통증이 있어서 보니 그때 박혔던 부분이 부어올랐더라구요! 아 이거 그 작은 유리 때문에 발바닥이 부어올랐나 싶고 이런 유리 하나로 혹시나 발 전체가 문제가 있는거 아니야? 하는 걱정이 앞서 제거를 해보자하고 '스탠드, 쪽집게, 손톱깍기'를 동원해서 박힌 유리찾기 대작전을 시작을 했습니다.

 

 

하지만, 다행히도 시간이 지나서 새살이 돋았고 새살이 유리를 밀어 올렸드라구요! ㅋㅋ 그래서 손톱깍기와 쪽집게를 이용해서 박힌 작은 유리를 뽑아냈습니다. 하지만 진짜 신기하게 아주 조금한 먼지만한 유리였다는 사실! 이런 유리가 발바닥 앞 통증을 유발하는 유발자였다니 신기했습니다. 

 

혹시나 저처럼 유리를 밟으셨다면은 새살이 돋아서 뽑으셔도 되기도 하지만 다른데서 또 알아보니 뾰족한 유리가 깊숙히 박혀들어가 큰 수술을 해야할 때도 있다하드라구요! 전 작은 유리를 밟아서 다행이지 만약에 큰 유리를 밟아서 발바닥 앞 통증을 유발했다면 절대 참지 마시고 꼭 병원을 가셔서 제거를 하시길 바라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