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쓰고싶은 이야기/유용한 정보들

단축어 SMD 3.5.8 설치방법 알고 아이폰 동영상 다운받자!

by 필립온 2019. 7. 29.
반응형

단축어 SMD 3.5.8 설치방법 알고 아이폰 동영상 다운받자!


안녕하세요 아이폰 동영상 다운로드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기전에 단축어에 대한 설명을 하려고 합니다. 특히 단축어에 SMD 3.5.8 이란 기능을 설치해야하는데 설치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복잡할수도 있지만 포스팅을 보고 하나하나 따라하시면 되니깐 쉽게 하실 수 있습니다.

우선 앱스토어(App store)를 가셔서 '단축어'를 검색하신 후 설치를 합니다. 설치 후에 하단 Url을 클릭해서 아래처럼 진행하시면 됩니다. 아래 Url을 클릭하시면 '단축어 시작하기'라 나옵니다.

 

https://c11.kr/8x5o

 

SMD 3.5.8

 

www.icloud.com

그러면 SMD 3.5.8 '단축어 가져오기'가 나옵니다. 누르면은 2가지 텍스트를 입력하는 순서가 나옵니다.

1. Do you want to enable Auto-Save?♥라는 질문에 숫자 "0"을 입력하며 계속을 누르세요.

2. Select your language(Will be enabled in the coming update)라는 질문에 전 영어를 사용하기 때문에 "0"을 입력 후 '완료'를 누릅니다. 그렇게 되면 단축어 SMD 3.5.8 설치방법은 거의 끝났다고 보시면 됩니다.

 

 

 

아래처럼 '주석'이라는게 나오는데 아무것도 설정하지 마시고 그냥 우측 상단에 '완료'를 누르시면 됩니다. 그럼 사진처럼 단축어 보관함에 SMD 3.5.8이 활성화 됩니다. 어렵지 않죠? 설치가 된다면은 아이폰 동영상 다운로드를 할 수 있는 기본 값이 설정이 된 겁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