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즐기는 이야기/해외여행

비행기 예약 어플 Skyscanner 사용방법(여행필수 어플)

by 필립온 2019. 8. 8.
반응형

안녕하세요, 제가 여행을 갈 때 필수적으로 사용하는 비행기 예약 어플이 있습니다. 그 어플이름은 바로 Skyscanner인데요 항공권, 호텔, 렌터카 3가지를 알 수 있는 기능이긴하지만 전 주로 항공권 비행기를 예약할 때 사용을 하고 있습니다.이 어플에 최고의 장점은 바로 내가 원하는 항공사, 시간, 가격대를 비교하여 볼 수 있다는 점입니다. 그렇다면 어떻게 사용하는지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어플에 접속하시면 상단에 항공권/호텔/렌터카가 있습니다. 저는 비행기 예약 어플로 포스팅을 작성하려고 하니깐은 위에 '항공권'만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항공권을 누르시면 우선 설정해야 할 값은 바로 날짜, 출발하는 곳, 도착하는 곳을 설정해주셔야 합니다. 

저는 예시를 들기 위해 인천 - 다낭(8월 24일 토요일~8월 28일 수요일)로 설정을 했습니다. 설정을 하니 오전 6시 15분~다양한 시간대와 다양한 항공사가 결과값으로 나온걸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전 토요일이 출근을 하고 퇴근후에 가려하구 그리고 항공사도 저가 항공이 아닌 항공사를 선택을 하고 싶습니다. 그렇다면 우측 상단에 '필더(조건('을 클릭해서 내가 원하는 조건을 설정하시면 됩니다.

 필터를 클릭하면은 "경유/직항 선택, 총 비행시간, 이륙시간/도착시간 선택, 항공사 등'을 선택을 할 수 있습니다. 전 이 항목중에 2가지 이륙시간 및 항공사를 조정을 하려고 합니다. 그렇다면 각각 해당하는 항목을 클릭해서 수정을 하면됩니다. 수정 방법은 아래처럼 하시면 됩니다.

 

항공사를 눌러서 대한항공, 베트남항공, 싱가포르항공, 아시아나항공, 에어마카오 항공 등 여러 항공사 중에 내가 검색하고자하는 항공사를 선택 후 돌아가기를 선택합니다. 마찬가지로 시간대를 눌러서 내가 출발할때 귀국할때 시간을 설정한 후 돌아가기를 누르면은 내가 원하는 필터대로 결과값이 나타납니다.

 

 

 

 

값을 설정 후 가격대와 항공권을 구매할 수 있는 구매처가 쭉 나타납니다. 그렇다면 내가 원하는 곳에 가셔서 항공권을 구매하시면 됩니다. 가장 저렴한 곳이 모두투어(929,000원)이고 그 다음으로 대략 60,000원 차이가 나는 대한항공(KAL)이네요! ㅋㅋ이럴 경우 전 당연히 모두투어를 신청합니다. 6만원 차이면은 베트남가서 숙박을 한번 더 할 수 있는 금액이기 때문에 당연히 더 저렴하게 나와있는 '모두투어'를 선택해야 하는 것입니다.

 

 

 

제가 비행기 예약 어플 Skyscanner로 대만, 일본, 중국, 베트남을 다녀왔는데 이만큼 간편하게 편리한 어플이 없드라구요! 비행기 예약을 한다면은 어플 확인하셔서 저처럼 유용하게 사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