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쓰고싶은 이야기/게임이야기

펜타스톰 마법사 추천 베라 템트리와 스킬 전략방법

by 필립온 2020. 9. 5.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펜타스톰 마법사 캐릭터 중 공격력이 상당히 강한 베라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초선이 지역적으로 공격하고 얼리는 캐릭터라면 베라는 1명의 적을 무자비하게 킬하는 집중적 공격 마법사 입니다. 스킬콤보 연타도 쉽고 누구나 조작하기 쉬운 캐릭터인만큼 초보자에게는 강력하게 추천드리는 마법사입니다.

 

스킬소개

 

1. 패시브 : 악마의 매혹

 

베라 패시브인 악마의 매혹은 '스킬로 피해를 입힐 때마다 타겟의 방어가 30~72가 감소한다. 또한 적 영웅 처치 또는 아군 도움 시 모든 스킬의 최대 쿨타임이 25% 반환이 된다.

즉, 방어를 감소시키는만큼 베라의 공격력 피해도는 더욱 높아진다.

 

 

2. 지옥의 박쥐

 

지옥의 박쥐를 소환해서 적에게 명중하며 공격데미지는 575, 625, 678,725,775,825다. 적 영웅을 죽일때 사용하지만 라인을 밀때도 한번에 몹들을 공격할 수도 있고 공격력도 상당히 때문에 라인 처리할때 좋다.

 

3. 죽음의 키스

 

 

죽음의 키스는 명중된 적에게 마법피해를 입히면서 1.5초간 기절을 시키는 스킬이다. 다른 영웅들도 기절 및 공중에 띄우는 스킬들이 많은데 이런 스킬을 가진 캐릭터는 적을 견제할 수도 있고 마비시킬 수 도 있기 때문에 용이하게 사용할 수 있다.

 

4. 지옥의 망령

 

 

지옥의 망령은 5마리의 망령을 소환하여 적을 공격하는데 1마리당 초기 데미지가 325로 상당히 공격력이 높다. 또 5마리인만큼 그 피해는 5배가 된다고 보면 좋다.

스킬 콤보는 죽음의 키스, 지옥의 망령, 지옥의 박쥐 순이다. 이 콤보가 제대로 들어간다면 마법사, 아처와 같이 생존능력이 약한 캐릭터들은 다 킬을 따낼 수 있다.

 

 

베라 장비세팅(템트리)

 

힘의구슬, 음유시인의 신발, 폭팔의 마법봉, 요마의 왕관, 신성한 경전, 혼동의 마법봉 총 5가지가 추천 템트리다. 무엇을 할지 모르겠다면 추천세팅에 들어가서 마스터 추천 영웅에 공통적으로 사용되고 있는 템트리를 사용해도 좋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