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쓰고싶은 이야기/게임이야기

펜타스톰 영웅순위 내가 생각하는 1티어 챔프들!

by 필립온 2020. 9. 5.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캐릭터 종류별 영웅 순위를 내 마음대로 한번 매겨보려고 합니다. 제목에 이야기한대로 오로지 저만의 생각으로 매기는 펜타스톰 영웅 순위인만큼 그냥 참조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더 좋은 의견이 있음 댓글로 언제든지 환영입니다!

 

 

펜타스톰 탱커 추천 '길더'

 

마법사 겸 탱커인 '길더'는 탱커인만큼 굉장히 딱딱한 생존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마법사이기에 원거리 제어를 할 수 있는 스킬이 있습니다.특히, 빠른 가속력을 낼 수 있기 때문에 적을 쫓거나 도망갈때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뭐니뭐니해도 가장 좋은 스킬은 바로 '황금의 무덤'이라는 스킬인데여 환금 진형을 소환해서 그 범위안에 있는 적 모두를 기절시킬 수 있습니다. 5:5로 피터지게 싸우다가 적군 안으로 들어가 환금의 무덤을 사용하면 아군들이 피해받지 않고 싸울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주는 좋은 캐릭터 입니다.

 

 

 

펜타스톰 전사 '여포'

 

캐릭터 이름 아래에 보시면 아시겠지만 'HP흡혈'이라는 텍스트가 보일겁니다. 여포의 가장 장점은 튼튼하면서 HP를 채울 수 있는 스킬과 공격력이 아닐까 생각을 합니다. '전사의 돌격' 스킬을 활용하여 공격 및 기절을 시키고, '방천화극' 스킬로 상대방 속도를 느리게 만들고, '천하무쌍' 스킬로 딸린 HP를 채우면서 제어 면역을 할 수 있습니다. 사실 여포와 조운 중 갈등이 있었지만 아무래도 더 딴딴한 여포를 더 우선순위로 뒀습니다!

 

 

펜타스톰 암살자 '버터플라이'

 

펜타스톰 암살자하면 '버터플라이', 버터플라이하면 '펜타스톰 암살자'가 아닐까 생각을 합니다. 딱 암살자에 걸맞는 스피드, 공격, 암살기술 그리고 패시브 효과로 적을 죽이거나 아군을 도우면 스킬3개가 초기화 되는 놀라움까지! 이건 저 뿐만 아니라 다른 분들도 인정하는 최고의 캐릭터라고 극찬하고 싶습니다!

 

 

펜타스톰 마법사 '초선'

 

마법사이면서 아군들이 공격할 수 있도록 판을 제대로 깔아주는 초선! 초선을 잘하는 분들이 가장 잘 사용하는 스킬은 바로 '빙결의 꽃'이 아닐까 생각을 합니다. 스킬을 최대 2번까지 중첩되서 사용할 수 있구요 2.5초간 얼려버리기 때문에 아군 중에 아처 및 암살자와 같이 다닌다면 그 효과는 극에 달하지 않나 생각을 합니다. 한번 얼려버리고 또 한번 얼려버리면 도망갈 수 없을 정도로 잡혀버리기 때문에! 생존능력이 유리몸이거 빼고는 최고의 마법사 캐릭터 추천!

 

 

 

펜타스톰 아처 '반헬싱'

 

펜타스톰을 처음 시작할 때 사용했던 캐릭터이자 저의 최애 캐릭터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반헬싱이 좋은 이유는 성격이 급하기 때문에 때렸는데 상대방 HP가 안달면 뭔가 답답한 느낌? 위에 보시면 알겠지만 생존능력은 아예 바닥이지만 공격대미지는 Full입니다. 특히 '속박의 표창'을 활용해서 적을 기절 시킨 후 높은 공격력으로 상대방을 Kill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블렛 스톰'을 사용해서 여러 병사들을 죽이면서 능력치를 빠르게 올릴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펜타스톰 서포터 '엘리스'

 

엘리스는 '공격'에 특화된 캐릭터가 아닌 진짜 '서포트'에 특화된 캐릭터로 보시면 됩니다. 사실 서포트 캐릭터에 '그렉'을 사용하시는 분들도 많긴 한데 잘 못 끌어당기는 사람이라면 힘든 캐릭터이기에 전 엘리스에 1표 줬습니다. 기절, 아군 보호막, '별의 저주'라는 스킬을 통해 적의 이동속도 및 피해를 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