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쓰고싶은 이야기/게임이야기

펜타스톰 암살자 초반러쉬로 끝내기에 적합한 퀼렌!

by 필립온 2020. 9. 5.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펜타스톰 암살자 캐릭터 중 하나인 '퀼렌'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암살자의 의미가 조용하지만 강인한 살인능력을 가졌다라면 암살자 캐릭터 중 '퀼렌'이 가장 적합한 캐릭터가 아닐까 생각을합니다.

 

 

펜타스톰 암살자 퀼렌은 자유연방 정가에서 점점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정치 신예라고 합니다. 이런 예리한 암살자가 정치 신예라니 모순된 상황이긴하네요! 젊고 준수한 용모에 우아하고 냉철하며 직전인 이미지를 가진 그는 연륜 있는 정치가라면 응당 갖춰야 할 말솜씨와 교활함까지 갖추고 있는 인물이다. '적자생존, 적응하는 자만이 살아남는 법이다'라는 외치는 정치 신예이다.

 

 

 

그렇다면 펜타스톰 암살자 퀼렌에 능력 및 스킬에 대해서 설명을 드리려고 합니다. 공격대미지는 100% 꽉 차 있지만 생존능력이 굉장히 바닥인거 보이시죠? 그래서 암살 스킬로 치고 빠지는 연습을 많이 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 스킬을 한번 이야기해보면서 공략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패시브 : 적 뒤에서 발동하는 모든 공격은 100% 치명타입니다. 적 앞에서 발동하는 모든 공격은 100%치명타를 주지 않습니다. 첫 치명타 피해는 125%, 치명타율 1%마다 추가로 치명타 피해가 0.5% 증가합니다. 영웅 이외의 타겟은 최대 1,500의 피해를 줍니다.

 

*즉, 공격을 할때에는 도망가는 적 뒤를 공격하는게 하나의 팁일 수 있겠죠?

 

·Skill1[절단(물리,쿨타임 4초, MP소모 : 0)] : 즉시 지정방향으로 가시를 휘둘러 2회 공격하며, 매회 175%(+50% 물리추가)의 피해를 줍니다.

*절단 스킬의 장점은 강인한 공격도 공격이지만 쿨타임이 굉장히 짧다는 겁니다. 그래서 초반에 정글 몬스터들을 먹을 때도 굉장히 유용한 스킬입니다.

 

·Skill2[교살(물리이동, 쿨타임 9초, MP소모 : 0)] : 지정 방향으로 빠르게 이동하여 목표 지점에 도착하면 즉시 주변의 적 1명을 공격해 300(+70% 물리추가)의 물리 피해를 주고 10초간 마크를 남깁니다. 마크가 남겨진 타겟 공격시 1초간 타겟의 이동 속도가 50% 느려지고 교살 쿨타임이 1초간 감소합니다. 마크가 남겨진 타겟에게 공격받을 경우 피해가 30% 감소합니다. 1번에 1명씩만 마크를 남길 수 있습니다.

*교살은 이동스킬이면서 깐데 또 까야하는 스킬로 보면 됩니다. 교살로 맞은 상대방에게는 파랑색 마크가 새겨지는데 이때 추가 공격을 하는게 좋습니다. 때문에 교살로 한대 치고나서 절단 사용하면 좋겠죠?

 

 

·Skill3[암살(운신, 쿨타임 20초, MP소모 : 0)] : 잠시 준비 후 은신 상태에 돌입합니다.은신 상태에서는 3초간 0.5초모다 HP가 70(+15% 물리추가) 회복되며 자신의 이동속도가 40% 빨라집니다.공격 시 은신상태가 해제되며, 은신 해제 후 3초간 자신의 공격력이 150% 증가합니다. 적에게 피해를 주면 1초간 자신의 이동도가 30% 빨라집니다. (패시브 : 영웅 처치 또는 도움 시 모든 스킬 쿨타임 초기화)

*운신을 통해 적에게 조용히 접근 후에 Kill 할 수 있습니다. 펜타스톰 암살자 퀼렌 스킬 중 가장 퀼렌 다운 스킬이 아닐까 생각을 합니다.

 

그렇다면 퀼렌 공략방법은 무엇일까요? 우선 정글에서 많이 키워놓은 상태를 전제라고 하겠습니다.

운신 → 교살 → 절단

 

먼저 운신을 통해 빠르게 적에게 접근을 하여 교살로 공격 및 마크를 새긴 후 절단으로 공격을 합니다. 그리고 Kill을 할 시에는 모든 스킬이 쿨타임 되기 때문에 추가적으로 운신 교살 절단의 콤보를 적절하게 혼합하여 사용하셔도 좋습니다.

만약에 HP가 없어서 죽을 것 같다면 공격을 하지 말고 운신을 통해 빠르게 도망나오는것도 하나의 방법이겠죠? 또는 나의 HP가 충분한데 또 다른 적의 HP가 반절로 있다 그럼 운신을 통해 따라잡은 후 교살, 절단으로 또 Kill하면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