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쓰고싶은 이야기/게임이야기

펜타스톰 전사추천으로 당연 흡혈 여포가 진리지!

by 필립온 2020. 9. 5.
반응형

 

안녕하세요 펜타스톰 전사 여포 포스팅을 작성해보려고 합니다. 전사이지만 탱커로써의 역할도 든든하게 할 수 있는 캐릭터입니다. 특히 'HP흡혈' 기능이 뛰어나기 때문에 HP가 없으면은 본부에 들어가 HP를 채워야하지만 기술 자체에 HP를 충전할 수 있는 기능이 있어서 오랫동안 탑을 지키면서 싸울 수 있는 전사 겸 탱커가 아닐까 생각을 합니다. 그렇다면 여포 기술에 대해서 설명해볼까요?

 

 

·패시브 : 스킬을 시전할때마다 3초간 공격속도가 10% 상승하며 최대 5회 중첩됩니다.스킬과 일반공격으로 적 명중시 '방천화극' 쿨타임이 1초 감소됩니다.

 

·Skill1[전사의 돌격(물리, 이동, 쿨타임 10초, MP소모 : 0)] : 전방으로 돌격해 경로 상의 적에게 160(+84% 물리 추가)의 물리피해를 줍니다. (영웅 접촉 시 정지) 연속 3회 공격하며 3번째 공격시 적을 공중으로 띄웁니다.

 

 

·Skill2[방천화극(물리, 감소, 쿨타임 12초, MP소모 : 0)] : 방천화극을 휘둘러 전방으로 충격파를 발사합니다. 명중된 적에게 240(+90% 물리추가)의 물리피해를 주고 2초간 이동속도를 50% 느리게 합니다.

 

·Skill3[천하무쌍(버프, 쿨타임 30초, MP소모 : 0)] : 투지를 펼쳐 즉시 자신의 제어를 해체하고 감소한 HP의 10%를 회복합니다. 8초간 자신의 공격력 100, 내성효과 30%를 증가시킵니다. 일반공격 또는 스킬로 적 명중 시 자신의 HP가 120(+40 물리추가) 회복됩니다.

 

펜타스톰 전사 여포의 최대 장점은 '천하무쌍' 스킬을 활용해서 HP를 채우면서 싸울 수 있다는 점입니다. 그리고 도망가는 적에게 방천화극으로 속도를 느리게 한 후 전사의 돌격으로 한번 더 거리를 좁혀 싸울 수 있다는 점이 여포를 사용하는 전략이 아닐까 생각을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