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쓰고싶은 이야기/유용한 정보들

비즈넵으로 기업 성장과 관리를 한눈에 살펴보자!

by 필립온 2021. 3. 3.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기업을 운영하시는 분들에게 조금 유용한 정보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비즈넵이란 플랫폼인데여 비즈넵 PC오픈베타로도 무료로 사용할 수 있어서 사장님들에게 좋은 플랫폼이 아닐까 생각을 합니다.

 

비즈넵 기능에는 크게 3가지가 있는데 '매출&매입관리, 재무관리, 인사이트 기능'입니다. 하나하나 소개드리면서 어떤 장점들이 있는지에 대해서 한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비즈넵 3가지 기능 소개

1. 매출&매입관리

홈택스, 여심금융협회 계정을 연동하여 한번에 매일 매출, 매입 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단순한 DB가 아닌 차트를 통해 데이터를 시각화하여 매출 성장과 현금의 흐름을 파악할 수 있어 보고서가 필요없습니다.

 

더 편리한 것은 거래처별로 매출과 매입을 확인할 수 있어서 집중하고자 하는 거래처에 더욱 관심을 가지고 전략을 가질 수 있는 데이터를 만들어낼 수 있습니다.

 

 

2. 재무관리

은행마다 잔액을 조회하기가 번거롭다면 한 번 연동으로 여러 계좌를 한눈에 볼 수 있습니다. 한번에 모든 은행 계좌를 살핌으로써 업무효율성이 올라가며 사업용 계좌, 개인용 계좌 모두 연동이 가능합니다.

 

연동한 법인 및 개인카드 지출내역을 한번에 정리할 수 있고 카드사 관계없이 한곳에 지출 관리가 가능합니다. 또한 과거 거래내역을 한곳에 조회가 가능한만큼 은행, 카드 거래 세부내역을 더욱 세심하게 체크할 수 있습니다. 

거기에 각자 담당자를 지정하여 열람권한을 설정해서 따로 담당자를 지정하여 볼 수 도 있습니다.

 

 

 

3. 인사이트

매달 가결산, 결산 리포트를 2회 받을 수 있으며 놓치기 쉬운 매출매입 데이터를 모아서 정리한 결산리포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전월 대비 성장 비교, 월손익계산, TOP5 거래금액 거래처, 재 방문고객 비율'을 체크하여 매월 리포트를 통해 새로운 전략을 모색할 수 있습니다.

 

월 카드 비용을 분석하여 카드 리포트를 알려줍니다. '지난달 대비 이용금액, 업종별 이용 현황, 요일별 이용 현황, 지출 특이사항, 부가세 공제여부'를 알려줍니다. 거기에 자금리포트까지 더하여 '계좌 합산 잔액, 3개월 평균 잔액, 주간 입금 총액, 주간 출금 총액'을 알려줍니다.

 

 

비즈넵 메뉴얼 보러가기

 

비즈넵 이용가이드

아래 매뉴얼을 참고하여 서비스를 이용해보세요☺️ 원하는 내용을 찾을 수 없다면 고객센터(smebznav.channel.io)로 연락주세요!

www.notion.so

우리회사에 맞는 프로그램인지가 궁금하다면 우선 BETA버전을 통하여 테스르를 거쳐보고 마음에 들 때 결제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몇만원 아끼자고 힘들게 엑셀로 회사 운영을 하느니 이렇게 편리한 비즈넵을 통하여 사업을 좀 더 효율적으로 관리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