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쓰고싶은 이야기/제품·서비스 리뷰

깔끔대장 신발클리너 제품소개 및 후기정리

by 필립온 2021. 3. 13.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신발 관리에 대해서 많은 신경을 쓰고 있는 분들에게 좋은 상품을 추천드리고자 포스팅을 작성하게 됐습니다. 오늘 소개할 제품은 바로 깔끔대장 신발클리너 입니다. 현재 24,000원에서 46%할인한 12,900원에 판매를 하고 있는 제품이라 거의 반 값에 구매를 할 수 있겠네여!

 

신발을 신다가보면은 아! 이건 세탁을 할 필요는 없지만 겉에 찌든 때와 얼룩은 조금 제거하고 싶은데 이럴 때 어떻게 해야할까?라고 생각할때가 있습니다. 그때 편리하게 물티슈처럼 사용할 수 있는 강력한 제거제라고 보시면 됩니다. 발등, 중창, 바닥 등 어디에나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간편하게 물티슈처럼 사용할 수 있어서 빨지 않고 간편하게 깔끔대장 신발클리너로 쉽게 사용해서 얼룩때를 지울 수 있습니다. 제가 보기에는 편리함과 그리고 세척력 이 2가지가 깔끔대장 신발클리너의 가장 큰 장점이 아닐까 생각을 합니다. 찌든때, 얼룩, 흙탕물, 커피자국을 강하게 지워줍니다.

*단, 면, 누벅, 스웨이드 재질은 오염이 번질 수 있다는 점 참고바랍니다.

 

 

깔끔대장 신발클리너가 자체적으로 강한 자신감을 보이고 있는 이유는 사용 후 불만족시 100% 환불을 한다고 합니다. 전 개인적으로 이런 환불정책을 보면은 가격대가 대부분 낮은 제품이기 때문에 사람들이 이거 받자고 환불 요청을 하지 않거든요. 그걸 이용하는 마케팅 전략도 있긴하지만 그래도 기본적으로 기능이 상당하다는 전제가 깔렸기에 이런 공약을 내세울 수 있는거겠죠?

 

신발클리너의 장점은?

첫번째, 강력한 세척을 돕는 점표패턴

표면에 입체 점표 패턴을 적용하여 더욱 말끔한 세척이 가능합니다. 또한 닦기 편리하기 때문에 발등부분, 옆 부분, 중창 부분, 밑창 부분 등 내가 원한느 신발 겉면을 편리하게 닦을 수 있습니다.

 

두번째, 간편성

물이나 비누 없이 봉지를 까서 그대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안에는 고농축한 용액이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별도의 도구 없이 그냥 봉지에 까서 신발을 닦고 세척을 하면 됩니다.

 

세번째, 휴대성

낱개 포장으로 주머니, 가방, 옷 포켓 등에 넣고다닐 수 있고 언제든지 까서 사용할 수 있어서 휴대성이 굉장히 편리합니다. 1개~3개 정도 들고다니면서 친구들에게도 추천을 해보는건 어떠실까요? 운동화, 등산화, 구두 등 다양힌 신발에 사용이 가능한만큼 잘 사용해보세여!

 

네번째, 안전한 성분

머리 아픈 약품 냄새 대신에 부담없이 사용 가능한 향을 더했습니다. 안전확인대상생활화확제품 확인결과서를 발급받어 안전기준 적합을 받았기 때문에 안전하게 사용하시면 됩니다. 또한 MIT, CMIT, 형광증백제 유해물질도 불검출 됐기에 안심하고 사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운동화
등산화
레저화
구두

왜 신발 관리를 잘 해야 하는가?

여러분들도 신발을 사용해보면 알겠지만 초기에 때는금방 깔끔하게 지울 수 있지만 이런 때가 오랫동안 찌들게 되면은 웬만한 때가 잘 지워지지 않습니다. 그래서 편리하게 깔끔대장 신발클리너로 때가 있을 때마다 편리하게 지우고 좀 더 오랫동안 상태가 좋은 신발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매일 새 신발처럼! 강력한 세척력으로 언제 어디서나 손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넉넉한 용량으로 알뜰한 실용성을 가지고 있으며 몸에 부담없는 성분으로 안전성을 확보했습니다.

 

 

깔끔대장 신발클리너 방송매체

TVN 토일드라마 '스타트업', 수목드라마 '악의꽃'에 제품을 협찬한 제품이라고 합니다. 거기에 리빙센스, 여성동아 잡지 및 매체에도 소개가 됐는데 생활세재 전문 브랜드 '깔끔대장'이라는 타이틀로 욕실, 주방, 베란다, 사무실 등 생활 전반의 환경을 청결하게 돕는다라는 내용일 실었습니다.

 

깔끔대장 신발클리너 후기

전 깔끔대장 신발클리너 실제 유저들의 후기를 모우기 위해서 네이버에 위와 같이 검색을해서 1위~3위까지의 블로거 후기들을 모아봤습니다.

 

오래된 때는 제거되지 않고 고무나 천 보다는 가죽재질이 잘 닦이는걸 볼 수 있습니다.  대체적으로 잘 닦이긴하지만 오래된 검은 때는 잘 안닦인다고 합니다. 좀 쎄게 문질러보려고 했지만 오히려 때가 번져서 더 더러워보이는 현상이 나타났습니다.

 

드라마틱한 결과는 없지만 세탁 전과 비교했을 때에는 80% 정도가 세척이 된다고 합니다. 운전화 천부분은 광고처럼 완전하게 깨끗하지는 않았지만 대부분 개끗해졌습니다. 운동화천 깔끔대장 신발클리너로 완벽하게 깨끗하기는 어려울 것 같습니다.

 

총평

확실한 효과는 있다 하지만 이미 찌들어버린 때 같은 경우에는 제거하기가 어려운 제품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