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쓰고싶은 이야기/제품·서비스 리뷰

홈술닷컴으로 집에서도 편하고 맛나게 먹자! 메뉴 및 후기소개

by 필립온 2021. 3. 16.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혼술닷컴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저도 이번에 처음 알게된 곳인데 혼술을 위한 사람들 또는 집에서 술을 먹고자하는 사람들을 위한 홈페이집니다. 요즘 코로나19로 인해서 집에서 아는 지인들과 술을 먹게되는 날들이 많아서 관련 정보를 포스팅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휴일 및 공휴일에는 서비스가 제외되기 때문에 금요일 오후3시, 경기도 오전11시 이후에 배송을하면은 월요일에 도착한다는 점 참고바랄게여!

 

 

오늘홈술(서울/경지 한정)

오늘홈술은 경기 일부지역 오전 11시 주문마감, 서울 전지역 오후 2시 주문 마감시에 당일 저녁 9시에 도착을 합니다. 단, 주말 및 공휴일은 제외되니 이점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서비스 가능지역 : 과천/구리/부천/성남/의왕/의정부  

 

 

홈술전국(전국 가능)

당일 배송상품은 아니며 오전 8시까지 주문을 하게 되면 일반택배(CJ대한 통운)으로 출고되는 상품입니다. 평일 기준이며 주말 및 공휴일은 제외되는 제품입니다. 홈술전국에는 막걸리, 과실주, 증류주가 있습니다.

 

 

 

월간홈술

주기적으로 막걸리를 자주 먹는 분들을 위한 막걸리 정기구독권 같은 느낌이랄까요? 월간홈술 제품을 선택한 후 배송주기(1/2/4주) 구독 시작일을 선택하면 됩니다. 그리고 결제정보 및 배송정보를 입력하면 주기적으로 술이 배송이 됩니다.

 

 

혼술 푸드

그냥 술만먹으면은 속 버리는거 다들 아시죠? 그래서 혼술 푸드가 있습니다. 푸드는 '느린마을 전, 느린마을 과자, 느린마을 식초, 막걸리키트'가 있습니다. 

 

제가 혼술닷컴에 대한 정보를 작성하고 있지만 사실 저는 작성을 하면서 이렇게 미리 시켜서 계획적으로 먹는 사람들이 있을까? 전이 엄청 특별한거 아니라면 요새 배달의민족도 너무 잘돼고 서비스도 많이 주는데 이곳을 시켜서 기다리면서 먹을까? 하는 의문점이 들었습니다. 그래서 네이버에 한번 홈술닷컴 내돈내산이라고 검색을해서 후기들을 한번 검색해봤습니다! 사람들이 선호하는건 다들 다양하니까요!

 

 

혼술닷컴 후기정리

우선 블로그를 10년동안 운영해본 저의 느낌상 대부분 사람들이 조금 체험단 후기성 느낌은 났지만 그래도 후기를 한번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정기구족을 하면은 할인 이벤트를 주고 막걸리가 맛이 일반 시중 막걸리보다 맛이 가볍고 부드럽고 순해서 독한술을 좋아하지 않는 여성분들의 취향저격에 딱인 막걸리라고 합니다. 맛은 살짝 산미가 느껴지고 기존에 마셨던 막걸리와 다른 부드러운 맛이였다고 합니다. 

 

즉, 안주는 배달의 민족에서 시키고 막걸리를 위주로 자주 먹는 분들이라면은 시중 막걸리보다는 고급진 막걸리라고하니 이곳에서 시켜먹어보는게 어떨까 생각을 합니다. 당일 배송도 가능하니깐 다만, 9시부터 먹지 않는거라면은 전날 시키는게 맞을 것 같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