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쓰고싶은 이야기/제품·서비스 리뷰

발르가즘으로 발각질기 제품정보 및 후기정리

by 필립온 2021. 3. 13.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발르가즘에 대한 포스팅을 작성하려고 합니다. 발각질 제거를 위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장치이기 때문에 발각질이 많은 분들에게는 최고의 찬사를 받는 제품이라고 합니다. 그렇다면 실제 효과가 있는지 그리고 어떤 원리인지를 파악해보겠습니다.

*유리나 사포에 비해 각질이 빠르게 제거됨으로 사용을 할때에는 생살을 긁거나 과도하게 문지르지 않도록 유의!

현재 유럽을 포함하여 전 세계 36개국에 수출을 하고 있는 제품이라고 합니다!

 

 

 

발각질을 제때 제거해주지 않는다면?

그냥 발각질을 제거해주지 않는다면 미관상 좋아보이지 않을거라 생각을 하지만 각질이 침구에 쌓이고 집 진드기가 무럭무럭자라고 각종 피부병의 원인이 됩니다. 저도 이번에 처음알게된 사실인데 발에 있는 각질이 진드기가 커질 수 있도록 먹임감을 만들어줍니다. 즉, 각질이 진드기의 밥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어떤 분에게 필요한가요?

첫번째, 발이 건조하고 갈라지시는 분

두번째, 스타킹 올이 잘 나가시는 분

세번째, 집 진드가가 걱정되시는 분

 

 

 

발르가즘 각질제거기 특징

첫번째, 안전합니다.

스텐레스 안전날로 녹슬지 않고 절방방지턱으로 상처까지 보호해줍니다. 

 

두번째, 견고합니다.

HIPS(High Impact PS)로 만들어져 힘주어 사용하여도 휘거나 부러지지 않습니다.

 

세번째, IOS9001

발르가즘은 IOS9001 인증을 받는 제품입니다.

 

실제 풍선으로 열심히 긁어도 풍선이 터지지 않습니다. 하지만, 위에서 이야기드렸듯이 위험하지는 않지만 그래도 너무 생살에 과도하게 빡빡 긁지 마세요! 그래도 상처라 날 수 있습니다.

 

발르가즘 실제 후기

발르가즘에 대한 후기가 많이 없어서 실제 구글에 '발르가즘 내돈내산'이라고 검색을해서 상단에 있는 첫번째에서 세번째까지 후기들을 조금이라도 정리해봤습니다.

 

실제 발르가즘 발제거기를 사용해봤는데 직접 사용해보니 뒤꿈치 각질이 쉽게 제거하는 경험을 느낄 수 있었다고 합니다 .각질을 제거하고 씻고 로션을 바르면은 깨끗한 발 뒷꿈치를 가져올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발르가즘 하기전에 좀 더 확실한 결과를 만들기 위해서는 물에 불려서 사용해야 확실하게 깎이구요 절살력은 중, 안전성은 하라고 합니다.

 

위에서도 이야기한거처럼 경계의 연한살이 있다면은 상처입히기 쉽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직각 방향이 아닌 곡선인 피부에 각질을 제거할 때에는 좀 더 안전성있게 사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