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쓰고싶은 이야기/제품·서비스 리뷰

자동차 광택제 카픽서 제품정보 및 후기정리

by 필립온 2021. 3. 14.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자동차 광택제 카픽서 제품에 대해서 포스팅을 작성하려고 합니다. 뿌리는 광택제인만큼 빠르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현재 48,000원에서 할인하여 19,800원에 판매를 한다고하니 할인혜택을 놓치지 않으시면 좋겠습니다.

 

도장면 각종오염, 얼룩, 타르, 스월마크 등 고기능성 폴리머로 매끄러운 광택감과 슬릭감은 물론 우수한 발수, 방오 효과까지가지고 있는 제품입니다. 한번 뿌리면 '고급스러운 광택감과 극강의 슬림감, 우수한 발수 효과로 물 반점 및 얼룩 없이 깔끔, 워터 제형으로 고체 왁스의 성능으로 초보자도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특히, 잔사가 잘 남지 않아서 초보자도 쉽게 사용하고 시공할 수 있는 고기능성 발수 코팅제인만큼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는 제품입니다.

-고기능성 폴리머로 얇은 코팅 막을 형성해 클리어층의 미세 스크래치 커버 및 각종 오염 방지

-기존 고체 왁스의 어려운 사용 방법을 보완하여 초보자도 쉽게 사용 가능한 워터 타입 자동차 퀵 디테일러

-새 차처럼 고급스러운 광택과 극강의 슬릭감이 한번의 시공으로 오랫동안 유지

 

이런 분들에게 추천을 합니다.

  • 잦은 오염으로 세차 주기가 짧으신 분

  • 자외선 및 산성비 등으로 인한 도장면의 부식이 걱정되시는 분

  • 셀프로 고급스러운 광택 코팅으로 하고 싶은분

  • 간편한 시공으로 고체 왁스와 같은 결과를 내고 싶은신 분

  • 부드럽고 매끈하게 돚아면의 슬릭감을 올리고 싶은 분

 

자동차 광택제 카픽서가 인기있는 이유

가끔 열심히 세차를 해도 광택이 예전같지 않고 드라마틱한 세차 효과가 없다구요? 자외선, 산성비, 타르 등 다양한 외부 요인으로 도장면의 눈에 보이지 않는 스크래치 때문이라고 합니다. 해당 제품은 자동차 퀵 디테일러로 미세 스크래치 커버 뿐만 아니라 고급스러운 광택과 슬릭감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첫번째, 고급스러운 광택 및 슬림감

고기능성 폴리머가 얇은 코팅 막을 형성해 다양한 요인으로 인한 미세 스크래치를 방지하고 고급스러운 광택과 슬릭감을 선사해줍니다. 일반 입자같은 경우에는 스크래치가 발생한 곳에 정확히 침투를 못하지만 카피서 퀵 디테일러는 손상된 스크래치 부분을 완벽하게 매꿔줍니다.

 

두번째, 누구나 사용 가능한 간편한 사용법

워터 제형(분무기형)으로 뿌리고 닦으면 끝납니다! 잔사가 잘 남지 않아 전문 시공 업체에서 받은 관리처럼 초보자도 누구나 쉽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원래 전문시공업체한테 광택을 맡기면은 300,000원~500,000원 정도의 비용이 들지만 해당 제품으로 19,800원에 초 가성비로 시공을 해보세여!

 

세번째, 우수한 발수 코팅 효과

나노 실리카 입자의 발수 코팅 막으로 비가 온 후에도 물 반점이 남지 않으며 오염이 코팅 표면에 발생하기 때문에 새 배설물 등 각종 오염을 보다 쉽게 제거할 수 있습니다. 산성비, 타르, 벌레자국, 새 배설물 등 확실하게 코팅막을 만들어 내 차를 지키세요!

 

 

네번째, 자외선 차단 효과

도장면 변색의 주요 원인 중 하나인 자외선을 차단하고, 직사광선에서 사용해도 얼룩이 남지 않아 초보자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다섯번째, 우수한 지속력

지속력이 떨어지는 기존의 왁스와는 다르게 최대 한 달 이상 효과가 지속되면서 광택, 슬릭, 발수, 방오 효과를 오랫동안 유지할 수 있습니다. 실제 테스트를 해본 결과 자동차 광택제 카픽서는 최대 30일까지 코딩지속시간이 가능합니다. 

 

사용방법은 굉장히 간단합니다.

1. 내용물을 충분히 흔든 후 사용전에 스프레이의 다이얼을 OPEN 방향으로 돌려주세여.

2. 차량의 세차를 마치면 도장면의 물기를 제거해주세요.

3. 사용하고자 하는 부분에 직접 분사하거나(보닛 절반 기준 2~3회) 극세사 타월에 제품을 분사하여 닦아 주세요.

4. 하이글로시 소재의 경우, 더욱 우수한 슬릭감을 위해 사용후 마른 타월을 이용하여 닦아주세요.

 

 

카픽서 후기 정리

네이버에서 카픽서 내돈내산을 검색을 해봤지만 후기성이 없어서 제품에 있는 후기를 토대로 정리를 해봤습니다. 일단 작업을 한 후기인지 아닌지를 봐보니 그렇진 않은 것 같습니다. 작업을 한 후기라면 극대화 시켜서 제품을 좋게 설명하는데 전체적으로 무난한 후기로 '잘 닦인다, 잔 기스가 없어지고 용량이 좋다'라는 공통적인 후기가 있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