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쓰고싶은 이야기/제품·서비스 리뷰

남자 바디워시 팀플렉스 올인원 실용적이고 가성비 후기정리

by 필립온 2021. 3. 17.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팀플렉스 올인원 바디워시 클렌져 제품정보 및 후기를 진행하려고 합니다. 머리부터 발끝까지 퍼퓸 바디 워시 하나로 상쾌함은 물론, 시원한 향까지 만들어진 제품으로 많은 사람들이 사랑하고 있는 제품입니다. 현재는 3개 구매시 1개 추가 증정 이벤트를 하고 있습니다. 4 IN 1 멀티 바디 워시, 시원한 오션 코튼 향, 불쾌한 체취 제거·향기 케어, 과잉 피지 및 노폐물 관리가 가능합니다.

 

이런 분들께 추천합니다!

·머리부터 발끝까지 한 번에 샤워르 끝내고 분은 분

·퍼퓸 바디 워시 하나로, 샤워 시간을 단축하고 싶은 분

·호불호 없이 남녀 누구나 좋아하는 향의 바디 워시를 찾는 분

·잦은 운동으로 땀 냄새가 고민인분

·풍성한 거품으로 세정력 좋은 바디 워시를 찾는 분

·체취는 잡아주고, 은은한 향기를 남기는 바디 워시를 찾는 분

 

 

팀플렉스 올인원 바디워시 특징

첫번째, 4 IN 1 멀티바디워시

해당 제품은 4 IN 1멀티 바디 워시인데 저처럼 귀차니즘이 심한 사람들에게 최고의 제품이 아닐까 생각을 합니다. 한 제품으로 '헤어 + 바디 + 페이스 + 데오'가 가능해서 머리부터 발끝까지 하나로 케어 가능한 멀티 퍼퓸 바디 워시입니다. 씻기 귀찮은 남자들을 위한 최고의 솔루션입니다.

 

두번째, 두피까지 개운한 샴푸

우수한 세정력으로 두피 노폐물까지 깨끗하게 세정해 주며, 특허성분 HP-DCC Complex가 두피 진정 및 보호에 도움을 줍니다.

 

세번째, 체취 및 모공관리

AHA 성분 함유로 모공 관리에 도움을 주며, 땀냄새 등 각종 체취를 말끔하게 잡아줍니다.

 

 

네번째, 노폐물 흡착 딥 클렌징

특허성분과 풍성한 거품의 시너지로 과잉 피지·유분기 등 노폐물을 흡착해 말끔하게 세정해 줍니다. 특허청에서 HP-DCC COmplex, Natural Protector에 대한 특허성분 성적서를 발급받았습니다.

 

다섯번째, 시원한 오션 코튼 향

불쾌한 체취는 잡아주고, 남녀 누구나 좋아하는 시원한 오션 코튼 향입니다. 일반 바디워시 같은 경우에는 향을 넣는 부향률 비율이 0.2%~0.5%라면은 퍼퓸 바디 워시는 부향률 3%로 오랫동안의 지속력을 보여줍니다. 총 3개의 향을 블렌딩한 포근한 향입니다. 거기에 탈취 성분을 함유하여 땀냄새 등 체취부터 머리 두피 냄새까지 말끔하게 케어를 해줍니다.

 

아포크린땀샘은 치즈와 같은 고약한 체취의 가장 큰 원인으로 겨드랑이 및 사타구니에 분포함 땀샘인데 이것을 없애기 위해 징크리시놀리에이트, 녹차추출물, 시트릭애씨드, 편백수를 함유하여 몸에서 나는 악취 분자를 흡수하여 불쾌한 냄새 제거에 도움을 줍니다.

 

팀플렉스 올인원 바디워서 후기

정확한 후기를 위해서 네이버에 '팀플렉스 바디워시 내돈내산'을 검색하여 네이버블로그 후기들을 한번 정리를 해봤습니다.

 

해당 제품은 남성이 사용하기에 딱 좋은 바디워시입니다. 위에서 이야기했듯이 오션 코튼향에 청량항 바다 공기냄새로 깔끔한 남자를 만들면서 여자친구에게 인기 있을 만한 향이라고 보시면 되겠네요!

향은 확실하게 진하다는걸 후기로 알 수 있었습니다. 바디워시에 향수를 뿌린정도라고 표현을 한만큼 엄청 진해서 좋지만 여자분이 쓸때에는 과도한 향이 더 역효과를 불어일으킬 수 있다고 합니다.

 

아래 후기도 마찬가지로 개인적으로 커플인 남성, 유부님들에게 추천할만큼 가성비 좋고 향좋고 하지만 남자에게 적합한 제품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