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즐기는 이야기/해외여행

다낭 리조트 추천 망갈라젠가든 수영장이 끝내주는 곳!

by 필립온 2019. 6. 9.
반응형

다낭 리조트 추천 망갈라젠가든 수영장이 끝내주는 곳!


안녕하세요 블로그 강사 한동남입니다. 오늘은 베트남 다낭 여행가는 분들을 위한 포스팅을 작성하려고 합니다. 다낭 시내에서 살짝 거리가 있는 곳에 위치해 있지만 호이안 중간에 위치해 있어서 호이안이랑 다낭 둘다 여행을 갈 분들에게 추천해줄만한 곳입니다. 또한 택시비가 그렇게 비싸지 않기 때문에 부담없이 갔다올 수 있는 거리니깐은 참조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사실 제가 망갈라젠가든을 다낭 리조트 추천 으로 뽑은 이유는 일단 가격대비 시설이 너무 좋기도하고 수영장이 굉장히 큽니다. 4박5일 정도에서 이곳에서 2일을 머물렀지만 다른 숙소가 같은 가격대비 크기, 시설, 청결, 수영장 면에서 다 뒤떨어지고 망갈라젠가든을 1위로 뽑을 수 있었습니다.

숙소 들어가자마자 사진과 같이 시설이 너무 깔끔하고 좋은 것도 있지만 베트남 자체가 여름에 습하고 더운데 에어컨과 선풍기 때문에 습하지 않고 뽀송한 느낌을 받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들어가자마자 나중에 결혼해서 이런 집에서 살면 얼마나 좋을까 생각을 했는데 그러기 위해서 열심히 하루하루 글을 열심히 써야할 것 같습니다. 직장생활도 열심히하고 부업도 열심히 하면서!

거실이랑 침실에 TV도 각각 있습니다. 하지만, 베트남어를 모르기 때문에 TV를 보진 않았던 것도 있지만 여행까지와서 무슨 TV를 보겠습니다. 빠르게 옷을 갈아입고 미케비치를 갔습니다. 가서 패러글라이딩도하면서! 다행인건 저녁되면은 미케비치가 사람으로 넘쳐나서 여유롭게 구경을 할라면은 낮에 가시는걸 추천을 드립니다. 단, 굉장히 덥습니다!

 

세탁기부터 음식을 조리 할 수 있는 집기들이 전부 갖춰져 있었습니다. 하지만, 요리는 해먹지 않을거고 밖에서 사먹을거기 때문에 가장 필요한건 세탁기가 아니였을까요! 물놀이를 하다보니깐요! 그렇다면 다음으로 다낭 리조트 추천을 할 수 밖에 없었던 망갈라젠가든 수영장을 봐볼까요?

수영장은 리조트 바로 뒤에 있습니다. 그래서 걸어서 5분도 안되는 거리에서 수영장을 즐길 수 있습니다. 더운날씨에 야외에서 수영을 즐길 수 있다는것만큼 좋은 건 없는 것 같습니다. 특히 저처럼 물 공포증이 있는 사람에게는 바다에서 노는것보다 이렇게 리조트 수영장에서 노는게 꿀잼중에 꿀잼이 아닐까 생각을 합니다.

수영을 할 줄 모르지만 적당한 물 높이였기 때문에 물만난 고기처럼 열심히 놀았습니다. 낮은 곳도 있어서 아이들을 데리고 놀러나온 부모님들도 많았습니다. 다만, 더운날씨여도 추위를 타는 분들이 있음 살짝 추울 수 있어서 타월을 챙겨오시는걸 추천을 드립니다.

이렇게 수영장 옆에 썬베드가 있습니다. 하지만 좋은 장소를 잡아야할건 사진을 보면은 햇빛이 직방으로 들어오는 곳이 있고 안들어오는 곳이 있습니다. 그늘이 알맞게 잘 가릴 수 있는 곳에 미리 자리를 선점하고 물놀이를 하시는걸 추천을 드립니다. 외국인들 중에는 태닝을 하시는 분들도 있지만 전 태닝을 하지 않을거기 때문에 패스! 아무튼 다낭 리조트 추천 망갈라젠가든 추천을 드립니다. 한국돈으로 10만원 초중반대로 기억을 하기 때문에 해외여행까지 왔는데 투자하기 적당한 금액이 아닐까 생각을 합니다. 이상 블로그 강사 한동남이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