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즐기는 이야기/해외여행

베트남 다낭 한시장 영업시간 알아보고 가야하는 이유는?

by 필립온 2019. 6. 10.
반응형

베트남 다낭 한시장 영업시간 알아보고 가야하는 이유는?


안녕하세요 탈잉 블로그 튜터 한동남입니다. 오늘은 다낭 여행을 가는 분들을 위한 포스팅을 작성하려고 합니다. 원래 베트남 다낭 여행을 갔을 때 가야하는 코스 중 하나가 한시장 아니겠습니까? 한시장을 가야하는 큰 이유중에 하나는 과일 티셔츠를 살 수 있다는 점인데요 하지만 우리나라처럼 시장이 오랫동안 열겠지?라고 생각한다면 큰 오산입니다. 왜냐면 해가 질 무렵에 장사하시는 분들은 짐을 정리하고 집으로 돌아가기 때문입니다. 전 그래서 저녁을 먹고 한시장을 구경해서 한시장에서 장을 보고 숙소로 복귀해야지 했지만 가니깐 다 닫혀있었습니다. 그렇다면은 베트남 다낭 한시장 영업시간은 몇시일까요?

 

 

베트남 다낭 한시장 오전 6시에 문을 열어서 오후 7시에 종료를 합니다. 하지만 전 7시 쯤에 갔었는데 사람마다 다른게 미리 마감을 하시고 문을 닫으신 분들이 있으니깐 오후 6시쯤으로 보고 미리 한시장에 가서 여유롭게 쇼핑을 하고 구경을 하시는걸 추천을 드립니다. 굉장히 부지런하게 문을 여신 후 부지런하게 문을 닫죠?

 

 

<다낭 해산물 맛집>

 

다낭 맛집 해산물이 풍부하고 풍경좋은 Hau Sua Quan

다낭 맛집 해산물이 풍부하고 풍경좋은 Hau Sua Quan 안녕하세요 탈잉 블로그 튜터 한동남입니다. 오늘은 다낭에서 해변을 보면서 해산물을 푸짐하게 먹을 수 있는 맛집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그곳은 바로 Hau Sua..

veredongce.tistory.com

<다낭 리조트 망갈라젠가든>

 

다낭 리조트 추천 망갈라젠가든 수영장이 끝내주는 곳!

다낭 리조트 추천 망갈라젠가든 수영장이 끝내주는 곳! 안녕하세요 블로그 강사 한동남입니다. 오늘은 베트남 다낭 여행가는 분들을 위한 포스팅을 작성하려고 합니다. 다낭 시내에서 살짝 거리가 있는 곳에 위치..

veredongce.tistory.com

<다낭 꼬치구이 맛집 MARKET'S BBQ>

 

베트남 다낭 맛집 BBQ가 맛있는 MARKET'S BBQ

베트남 다낭 맛집 BBQ가 맛있는 MARKET'S BBQ 안녕하세요 블로그 강사 한동남입니다. 오늘은 베트남 다낭 맛집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해외 나가면 여러 음식들이 많지만 이날따라 숯불에 구워서 꼬치랑 함께 맥주..

veredongce.tistory.com

1층에는 과일과 잡화들이 있습니다. 베트남 여행을 왔을 때 가장 좋은건 맛있는 과일을 저렴하게 마음껏 먹을 수 있다는 점입니다. 하지만 베트남 다낭 한시장 과일의 문제는 시원한 과일은 우선 포기해야한다는 점입니다. 아무래도 냉장고에 보관하는게 아니라 가게안에 비치해서 파는 음식이기에 시원한 과일을 원하신다면 미리 대량으로 구매해서 숙소 냉장고에 넣어놓고 먹는걸 추천드립니다.

100,000동은 한국돈으로 5,000원 정도하는데 이 가격으로 이렇게 큰 두리안을 먹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두리안 아무나 못먹는거 아시죠? 사실 전 안먹어봤지만 워낙 냄새가 고약한 음식 중 하나라고 하는데 제가 응근 비위가 약해서 도전을 하지 못했지만 나중에 베트남을 가게된다면 다시 한번 꼭 도전을 해봐야겠습니다.

1층에는 과일뿐만 아니라 꽃 가게도 있구요 화환도 있드라구요! ㅋㅋ그리고 고양이가 있었는데 피부병에 걸렸지만 너무 안쓰럽게 있어서 쓰담해주고 싶었지만 혹시나 해외에서 피부병 걸리면 안되니깐 그저 바라만 봤습니다. 더위에서 탄건지 안쓰럽게 돌아다니고 있더라구요!

 

20,000동 한국돈으로 약 1,000원 정도하는데 사실 1,000원 아끼자고 많이 안먹을 것 같다고 구매를 안했는데 후회를 했습니다. 많이 사둘걸 빠다코코넛 같은 맛이나는데 기름기 뺀 빠다 코코넛이라할까요? 굉장히 담백하니 아이스아메리카노와 한잔 곁들여 먹는다면은 이만큼 꿀맛은 없드라구요! ㅋㅋ나중에 베트남 갈때 가장 하나에 꽉꽉 담아서 오겠습니다. 먹을 사람 손?!

2층은 화려한 과일옷들이 널려있습니다. 저렴한 가격에 판매를 하고 있는데 또! ㅋㅋ그 몇푼 아낀다고 구매를 안했지만 나중에 반드시 과일옷을 입고 관광을 하려고 합니다. 사실 저 옷을 입고 베트남을 걸어다닌다면 베트남 현지인들이 얼마나 웃겨할까 남의 시선을 의식했는데 에휴..전 행복하게 살라면 다른 사람 시선을 무시해야겠습니다. 쓸떼없는 고민! ㅋㅋ다음에는 베트남 인싸템 과일옷을 종류별로 사서 입고서 인스타그램에 업로드 찰칵찰칵!

베트남 다낭 한시장은 이렇게 2층으로 되어있고 복층 형식으로 되어 있습니다. 베트남 사람들도 있지만 관광객들도 많고 한국인들이 굉장히 많았습니다. 이런곳에 오면은 흥정은 필수인거 아시죠? 초반에 부른 가격에 산다면 바보바보! ㅋㅋ거의 DC를 하면 최대 50%까지 깍을 수 있는 마술을 볼 수 있으니 바보같이 한번에 오와 싸다! 하면서 구매를 하지 마세요 그것보다 더 저렴하게 구매를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한국 관광객들이 많아서 인지 어디서 많이 본 문구가 있으니 바로 '사랑해'라는 문구입니다. 이런데서 한국어를 본다면은 귀엽고 감사해서라도 옷 하나 사줘야하는 센스? ㅋㅋ전 개인적으로 바나나 옷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6월 말에 다낭이 아닌 하노이 여행을 가는데 거기에도 이런 티셔츠가 있으면 당장 구매를 할라고 합니다.

그리고 신발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베트남 다낭 한시장을 가시면은 놀라운 신세계를 느낄 수 있습니다. 한시장 연관검색어를 보면 짝퉁도 있던데 나이키 신발이 굉장히 저렴한 가격에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저렴한다는건 결국 가짜 신발이란거 아시죠? 그래도 상태는 A급이여서 좋다는 사실! ㅋㅋ저는 가짜사서 뭐 얼마나 신겠어라는 생각을 했지만 그래도 욕심이 있는 분들이라면 하나 구매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혹시 모르죠 완전히 S급 구매를 할수도있으니깐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