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즐기는 이야기/해외여행

다낭 맛집 해산물이 풍부하고 풍경좋은 Hau Sua Quan

by 필립온 2019. 6. 9.
반응형

다낭 맛집 해산물이 풍부하고 풍경좋은 Hau Sua Quan


안녕하세요 탈잉 블로그 튜터 한동남입니다. 오늘은 다낭에서 해변을 보면서 해산물을 푸짐하게 먹을 수 있는 맛집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그곳은 바로 Hau Sua Quan이라는 곳인데여 미케비치 해변을 바라보면서 먹을 수 있는 곳이기에 더욱더 맥주맛이 끝내주는 곳이 아닐까 생각을 합니다.

 

<베트남 다낭 BBQ가 맛있는 꼬치집>

 

베트남 다낭 맛집 BBQ가 맛있는 MARKET'S BBQ

베트남 다낭 맛집 BBQ가 맛있는 MARKET'S BBQ 안녕하세요 블로그 강사 한동남입니다. 오늘은 베트남 다낭 맛집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해외 나가면 여러 음식들이 많지만 이날따라 숯불에 구워서 꼬치랑 함께 맥주..

veredongce.tistory.com

<베트남 다낭 리조트 망갈라젠가든>

 

다낭 리조트 추천 망갈라젠가든 수영장이 끝내주는 곳!

다낭 리조트 추천 망갈라젠가든 수영장이 끝내주는 곳! 안녕하세요 블로그 강사 한동남입니다. 오늘은 베트남 다낭 여행가는 분들을 위한 포스팅을 작성하려고 합니다. 다낭 시내에서 살짝 거리가 있는 곳에 위치..

veredongce.tistory.com

망갈라제가든 호텔에서 택시를 잡아서 미케비치 쪽 해변을 지나 Hau Sua Huan이라는 해산물이 맛있는 집에 도착을 했습니다. 비가 내릴듯 안내릴듯한 우중충한 날씨였지만 미케비치를 바라보며 제가 좋아하는 해산물에 맥주를 한잔할 수 있다는 큰 기대감을 안고 도착! 

이곳이 바로 다낭 맛집 해산물이 풍부한 Hau Sua Huan이라는 음식점입니다. 저희가 갔을 때에는 아직 사람들이 많지 않았는데 시간이 지나고 저녁시간이 되니깐 현지인들이 굉장히 많이 왔습니다. 전 처음에 한국 관광객들이 많이 올 줄 알았는데 한국관광객은 저희밖에 없고 대부분 다 현지인들이 식사를 하러 오더라구요!

 

 

주소: Võ Nguyên Giáp, Mân Thái, Sơn Trà, Đà Nẵng 550000 베트남

영업시간: 오후 11:00에 영업 종료

연락처: +84 236 3950 755

한국에서 꽃게를 볼 수 있지만은 처음 보는 종들이 많았습니다. 해산물 구경하는게 이리 재미있구나란걸 느낄 수 있게 생소한 해산물들이 꽤 있더라구요! ㅋㅋ저는 진짜 다양한 종류를 많이 시키고 싶었지만 괜히 시켰다가 맛없으면 돈만 아까워서 새우, 라이스, 쭈꾸미(?)같은걸 시켰는데 이중에 쭈꾸미가 완전 실패! ㅋㅋ개인적으로 시키지 마세요 어떤건지는 아래 이야기드리겠습니다.

이것은 살 많고 맛있기로 유명한 랍스타입니다! ㅋㅋ 사실 랍스타를 먹고싶었는데 사치가 아닐까 하는 생각에 먹지는 않았습니다. 하지만 지금와서 후회하는게 또 가서 언제 먹어보나 싶기도 했습니다. 웃긴사실은 제가 위에서 현지인들이 와서 저녁을 먹으러 온다고했잖아요? 진짜 저희 옆에 앉은 부자는 라이스에 간단히 반찬으로 곁들여 먹을 수 있는 음식 2개 그리고 맥주 한잔을 시켜서 소소하게 먹는데....................전...........새우, 라이스, 쭈꾸미, 소주, 맥주 등 아주 푸짐하게 시키니 관광객 티내기와 머쓱했습니다.

다낭 맛집 해산물이 맛있는 Hau Sua Quan은 해산물 종류가 굉장히 많습니다. 그래서 결정장애가 있으신분들은 더욱 고르기 힘드실 수 있으니 그냥 고민하지 마시고 그림을 보시고 가장 먹어본 것 무난한거를 시켜서 먹는걸 추천을 드립니다. 전 갑자기 오징어가 먹고싶어서 오징어를 시킨다고 나온게 무슨 쭈꾸미같은 거였는데 향신료 맛이 조금 있는 음식이라 몇개 먹지도 못하고 내려놨었거든요...

베트남 고양이는 한국 고양이랑 다르게 굉장히 무섭게 생겼습니다. 한국 고양이는 일명 길냥이라고해서 조금 살도 있고 뒤뚱뛰뚱하는 맛이 이 있따면은 베트남 고양이는 일단 눈부터 다르고 눈알도 무섭습니다. 하지만 사람들의 손을 많이 탔는지 음식을 많이 받아먹어서 그런지 개냥이 기질이 다분하게 있더라구요!

제가 새우에 아주 환장하는 사람인데 여행와서 더 좋아보이는건진 모르지만 한국 새우보다 더욱 크고 쫄깃 했습니다. 베트남의 강한 물쌀을 가르고 커온 새우라서 그런가 살이 아주 오동통한게 꿀맛이였습니다. 새우를 까서 한입 딱 먹고 라루, 타이거 맥주 한잔하니깐 이만큼 즐거운 것도 없도다! ㅋㅋ너무 안주가 좋다보니 갑자기 소맥이 생각나서 소주를 시켰는데 소주가 제 기억으로 하나당 15,000원인가 했습니다......

 

앗! ㅋㅋ이건 제가 시킨 것 중에 실패한 주문입니다. 사실 저는 오징어가 이렇게 올 줄은 몰랐거든요. 그런데 쭈꾸미처럼 왔는데 머리랑 다리를 분리해서 소스에 찍어먹는건데 살짝 향신료맛이 나드라구요! ㅋㅋ그래서 딱히 맛있다란 생각이 안들었습니다. 그래서 징그러운거 싫어하고 향신료 싫어하면 이 음식은 패스! 다낭 맛집 해산물 쭈꾸미는 패스!

가장 맛있다고 생각한 양념된 새우입니다. 발라먹을때 손에 소스가 묻어서 조금 불편하긴 했지만 소스가 워낙 맛있었습니다. 너무 맛있어서 나중에 밥에 소스랑 같이해서 먹었습니다. 만약에 밥이랑 찰떡궁합 음식을 찾는다면은 전 위에 양념됨 새우를 추천드립니다. 진짜 소스가 끝내주게 일품입니다. 이 소스만으로도 전 다낭 맛집 해산물 추천드립니다.

이렇게 푸짐하게 시켜서 다 먹고 소맥도 먹었는데 먹을 때 배불렀지만 1시간에 배가 꺼졌었다는건 안비밀입니다. 그래서 간단히 먹고싶어서 다낭 꼬치집을 찾는도중에 MARKET'S BBQ라는 곳을 알게됐습니다. 관련 포스팅 아래 달아놓을테니 한번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다낭 맛집 꼬치집이 맛있는 MARKET'S BBQ>

 

베트남 다낭 맛집 BBQ가 맛있는 MARKET'S BBQ

베트남 다낭 맛집 BBQ가 맛있는 MARKET'S BBQ 안녕하세요 블로그 강사 한동남입니다. 오늘은 베트남 다낭 맛집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해외 나가면 여러 음식들이 많지만 이날따라 숯불에 구워서 꼬치랑 함께 맥주..

veredongc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