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즐기는 이야기/해외여행

베트남 보드카 맛 후기 및 가격대는 얼마인가? In 박닌 맛집 진지상에서

by 필립온 2019. 6. 29.
반응형

베트남 보드카 맛 후기 및 가격대는 얼마인가? In 박닌 맛집 진지상에서


안녕하세요 얼마전에 베트남 박닌을 다녀왔는데 한인식당 맛집 '진지상'을 갔다가 베트남 보드카를 먹게되서 관련 내용이랑 후기를 남기려고 합니다. 금요일날 가서 월요일에 한국에왔는데 2틀 동안은 베트남 음식을 먹었는데 그 중 분짜를 워낙 많이먹었습니다. 분짜가 맛있긴하지만 많이 먹다보니 기름끼 있는 것보다는 고추가루가 팍팍 가미된 얼큰한게 먹고싶었습니다. 그래서 마지막 밤에 진지상이라는 음식점을 가게됐습니다.

 

베트남 물가가 저렴해서 그런지 제육볶음, 부대찌개, 보드카가 1인분(1병) 당 한국돈으로 5,000원 정도 했습니다. 베트남 분들에게는 비싼 음식일 수도 있지만 한국 물가 대비 5,000원이면은 약 3,000원~4,000원 정도가 더 저렴한 가격이기 때문에 땡큐하고 먹을 수 있었습니다. 베트남 보드카 가격은 한국돈으로 5,000원 정도입니다.

부대찌개 2인분, 제육볶음 2인분 총 4인분을 시켰는데 한국돈으로 2만원 밖에 안하다니! ㅋㅋ다음에 베트남 여행을 갈때에는 조금 더 돈을 뽑아서 넉넉하게 가겠습니다. 친구가 30만원만 뽑아오라해서 그렇게 갔는데 좀 더 여유있게 뽑아가서 베트남 짝퉁 시장도 돌아다녀보고 마사지도 넉넉하게 받고 한국에선 서민이지만 베트남에서는 조금 갑부 느낌이라도 느껴보고 오고 싶네요!

 

이것이 바로 베트남 보드카 입니다. 용량은 300ml에 도수가 29.5%라고 합니다. 소주가 17.5%에 비해서 10도 이상이 더욱 쎈 술인데 못넘김이나 취하는게 소주보다 더 깔끔했던 것 같습니다. 사실 전세계적으로 소주만큼 뒤끝 안좋고 독한 술도 없죠? 그래도 대한민국 대표 술인만큼 애주가로서 사랑을 해줘야 할 것 같습니다. 베트남 보드카 맛은 그냥 많이 쓰지 않고 못넘김이 좋은 정도? 라고 아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