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즐기는 이야기/해외여행

베트남 노이바이 공항 안에는 무엇이 있을까? 면세점 구경 간접체험

by 필립온 2019. 7. 4.
반응형

베트남 노이바이 공항 안에는 무엇이 있을까? 면세점 구경 간접체험


안녕하세요 베트남 여행을 가는 분들을 위한 포스팅을 작성해보려고 합니다. 바로 베트남 노이바이 공항안에는 무엇이 있을까란 주제로 글을 작성해보려고 합니다. 저만 그런지 모르겠지만 배가 고픈데 밥을 먹고 들어가야되 아니면 안에서 먹을까 고민하는 분들이 있을 수 있겠죠? 그리고 기념품을 사가야하는데 안에 살만한 곳이 있을까하는 궁금증이 있을 수도 있어서 포스팅을 작성해보겠습니다.

베트남 노이바이 공항은 얼마 지어진지 안된건지 공항이 굉장히 깨끗했습니다. 그래서 궁금증 해결을 위해 한번 알아보니 2014년 국내선 및 국제선 신청사를 완공하고 베트남에서 가장 큰 규모의 공항이 되었다라고 네이버에 나와있더라구요! 즉, 약 5년정도 된 공항이라 최신식으로 깔끔할 수 밖에 없었네요! 부산, 베이징, 광저우, 홍콩, 나고야, 오사카, 서울 등의 아시아 노선과 파리, 프랑크푸르트, 모스크바 등 유럽 노선도 있는 국제공항이라고 합니다!

베트남 노이바이 공항은 2개의 DEPARTURES가 있습니다. 처음에 A로 갔다가 B로 가라는 안내를 받고서 다시 B DEPARTURES로 이동했습니다. 베트남이라고 공항이 조금 안좋겠지라고 생각했던 제가 노이바이 공항을 보고 미안함을 느꼈습니다. 

 

 

 

공항안에는 FREE WIFI, CHARGING STATION이 있어서 데이터 또는 배터리가 없는 분들은 이곳에서 무료 데이터 및 충전을 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총 4개의 공간이 있어서 사람이 엄청 많지 않는 이상은 서로 양보하면서 사용하기에 충분하지 않을까 생각을 합니다.

공항안에는 CURRENCY EXCHANGE(환전소)가 있구요 기념품을 살 수 있는 공간도 있습니다. 저도 지인 기념품을 사기 위해서 돌아다녀보다가 하나 득템을 해서 구매한 팔찌가 있는데 비싸진 않지만 의미가 있는 선물이여서 Get it!!

화장품, 담배 기타 등등 물품들을 파는 면세점이 있구요 그리고 음식을 먹을 수 있는 음식점이 있습니다. 햄버거, 쌀국수, 밥을 사먹을 수 있기 때문에 식사를 하지 않으신 분들은 안에들어와서 식사를 해도 충분할 것 같습니다. 전 기내식이 있었기 때문에 추가적으로 돈을 쓰기 싫어서 그냥 아메리카노 커피 한잔을 먹었습니다.

 

 

양주부터 베트남 전통 기념품 그리고 커피숍, 음식점들이 안에 충분히 있기 때문에 따로 밖에서 먹지 마시고 공항에 들어와서 끼니를 떼우고 기념품을 구매하는것도 나쁘지 않은 것 같습니다. 아래는 따로 설명드리기보다는 제가 찍었던 사진들을 쭉 나열하겠습니다. 쭉 보시고 필요하신 부분이 있다면은 정보습득용으로 사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상 베트남 노이바이 공항 포스팅이였습니다.

 

<베트남 대한항공 KE0483 기내식>

 

베트남 대한항공 KE0483 기내식 그것이 알고싶다.

베트남 대한항공 KE0483 기내식 그것이 알고싶다. 안녕하세요 베트남 여행을 위해 대한항공을 타고 가시는 분들을 위한 포스팅을 준비했습니다. 제가 한국에서 베트남을 갈때 탄 대한항공 여객기가 KE0483 이였습..

veredongc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