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쓰고싶은 이야기/유용한 정보들

우주마켓 구찌박스에 구찌가 나올 확률은?

by 필립온 2020. 9. 25.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우주테크라고 할 정도로 한번 뽑히면 본전 제대로 뽑는 사이트가 있으니 바로 우주마켓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여러제품들이 있지만 그 중에 우주마켓 구찌박스가 있는데 이 제품이 어떤 제품이길래 이렇게 핫한 제품인가에 대해서 글을 좀 작성하겠습니다. 

 

우선 해당 제품은 현재 우주마켓에서 판매를 하는 제품이면서 총 3가지에 옵션(종류, 시계랜덤박스, 향수랜덤박스)가 있습니다. 종류에는 '남여공용, 남성용, 여성용', 시계랜덤박스에는 '남성용 프리미엄부터 여성용 VIP시계메탈까지' 그리고 마지막으로 향수랜덤박스에는 '남성용 일반형부터 여성용 VIP형' 제품까지 있습니다. 7.000원에 구매를 할 수 있지만 시계랜덤박스, 향수랜덤박스에서 옵션을 선택해서 좀 더 고급보장 옵션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우주마켓 구찌박스 제품리스트

총 39개의 제품 중 1개를 랜덤으로 발송을 합니다. 제품명이 구찌박스이긴 하지만 제품중에 구찌가 아닌 제품들도 있기 때문에 이점은 아시고 구매를 해주셔야 할 것 같습니다. 전 개인적으로 구찌보다는 전자기기를 좋아해서 아이패드 에어 같은 제품이 너무 관심이 가네요! 또는 애플워치이 된다면은 너무 좋을텐데 말입니다. 사실 이러한 제품 구매가 도박이면 도박일 수도 있긴하지만 재미로 사보는것도 나쁘지는 않을 것 같습니다. 최대 124만원 상당 제품을 획득할 수 있다는 문구와 함께 랜딩페이지가 제작되었습니다.

 

 

 

홈페이지 사용 후기들은 믿을만할까?

사실 홈페이지에 있는 당첨후기들이 너무 다 잘 뽑힌 사람들의 후기이고 자체 홈페이지는 자사에서 후기를 만들 수 있는 것들이기 때문에 의심병이 있는 저이기 때문에 홈페이지가 아닌 다른 블로그들의 후기를 한번 찾아보도록 해보겠습니다. 우선 홈페이지에 있는 당첨잗르은 다 구찌박스에 고가 럭셔리한 제품들을 뽑아서 다들 좋아하는 후기 밖에 없네요. 과연 어그로성 후기일까 진짜 후기일까?

 

네이버블로구 기준으로 '우주마켓 구찌박스'를 검색했을 했을 때 상위 1위~3위까지 블로거들의 평들을 한번 정리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첫번째 블로거 : 구찌 박스를 구매를 했는데 지갑도 아니고 향수가 왔고 상품이 엉망이였다 그리고 비닐을 뜯어서 7일 이내 교환 환불이 안된다고해서 너무 기분이 좋지 않다.

두번째 블로거 : 시계를 구매를 했고 시계가 왔는데 아우디 시계를 받았습니다. 하지만 블루 커스텀이 왠지 싼티가 나서 꽤난 실망감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그래도 10만원 중반대에 제품인지라 잘 착용하고 다닐려고 합니다.

세번째 블로거 : 이벤트를 해서 39,000원에 행사를해서 구매를 했는데 42만원짜리 크리스찬 모드 시계가 왔습니다. 또 하나는 스왈로브스키 시계가 와서 이 가격에는 나쁘지 않지만 디자인이 굉장히 촌시러워서 찰 수 있을까 모르겠다라고 이야기가를 했습니다.

 

전체적인 후기를 보게된다면 홈페이지에 있는 후기와 실제 블로그들이 남긴 후기는 굉장히 천차만별인 걸 알 수 있습니다. 그 중에 실제 대박 아이템을 터트린 사람도 없진 않습니다. 마치 복권같은 느낌이라고 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우주마켓에서 물품을 구매해서 대박을 터트린다는 확률은 복권보다는 확률이 조금 높지만 대박을 못 터트리면 투자를 했다라는 개념으로 접근하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우주마켓 구찌박스 제품이 저렴한이유

사람들 대부분이 우주마켓이 너무 저렴한 가격에 상품을 살 수 있기 때문에 사기 아니야? 가짜 아니야?라고 생각할 수 있지만 저도 처음에 그런 합리적인 의심을 했었습니다. 하지만 그 구조를 살펴보니 유통비용을 최소화해서 유통 마진을 없애고 특히 브랜드 본사 및 파트너사와 다이렉트로 제휴를 한만큼 시장가보다 더욱 저렴하게 가져올 수 있기 때문에 가능한 것이였습니다.

 

더 세부적인 수익구조로 들어가서 떨이로 가져올 수 있는 제품에 대해서는 소비자에게 값싼 가격에 받아서 수익을 넣고 진짜 고가에 제품들은 몇명에게만 준다면은 기업입장에서는 수익을 소비자들에게는 그래도 이정도에 가격으로 살 수 있는 부분이였고 고가에 제품을 당첨받은 사람은 대박을 느낄 수 있는 구조인 것입니다!

 

반응형